라이프
오는 24일 일요일, 월드컵 기간의 특별한 축구게임 특집 기획 '라이브팝'
함나연 기자
수정일 2018-06-22 11:15
등록일 2018-06-22 11:15

지난 5월 26일 정식 서비스를 실시한 모바일 라이브 퀴즈쇼 '라이브팝'이 오는 6월 24일 월드컵 기간에 맞춘 축구게임 특집을 진행한다.

'라이브팝'은 다른 라이브 모바일 퀴즈쇼와 다르게 게임이라는 주제를 특화하여 게이머들을 위한 라이브 모바일 퀴즈쇼라는 별칭을 얻으며 많은 게이머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퀴즈쇼이다.

이 퀴즈쇼는 현재까지 6회에 걸친 방송을 마쳤으며 고액의 우승 상금을 수령한 이들도 있다. 또한 게임이라는 소재를 통해 퀴즈를 제공하고 있는 만큼 해당 퀴즈쇼를 진행하는 MC 또한 게임해설자를 채용하여 그 분위기를 더하고 있다.

현재 서비스되고 있는 '라이브팝'은 북미의 대표적인 라이브 퀴즈쇼인 HQ트리비아를 게임 분야에 특화하여 진행하는 퀴즈쇼이며, '라이브팝'과 더불어 대표되는 모바일 퀴즈쇼로는 HQ트리비아, 백만의 위너, 잼라이브 등이 있다.

현재 라이브팝에서 진행하는 페이스북 이벤트로는 로그인 인증 이벤트로 화면을 캡쳐한 뒤 댓글로 남기는 이벤트가 6월 24일까지 진행된다. 이번에 진행되는 이벤트 당첨 상품은 27인치 모니터, 상품권, 치킨 교환권, 스타벅스 기프티콘이 있다.

'라이브팝' 관계자는 "6월 24일 월드컵 기간에 맞춰 축구게임 특집을 진행하는 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

함나연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