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대구토익학원 EPS어학원 '여름방학 이벤트 실시'... Part7 타 학원생들도 무료강의 진행
함나연 기자
수정일 2018-06-22 11:13
등록일 2018-06-22 11:13

7급 공무원 시험에서도 영어 과목이 영어 능력 검정시험으로 대체되는 등, 공인 영어시험의 시장이 더욱 커지면서 많은 이들이 영어 라이센스 과정에 몰두하기 시작한다. 뿐만 아니라 대학의 장학금 제도, 교환학생, 취업 스펙, 승진 가산점 등 여러 곳에서 영어 라이센스 과정이 인정되면서 많은 이들이 영어 능력 검정시험에 응시한다.

그 중 단연 인기 과목은 'TOEIC'이다. 특히 종강을 앞둔 현시점에서 여름방학 동안 TOEIC 점수 만들기를 목표로 하는 대학생들의 발걸음이 바쁘다. 대중적인 시험인 만큼 토익에 관련된 자료들은 인터넷에 난무하고 정기 시험에 응시해본 적은 없어도 주변에서 들어온 소문이 많으며 서점에서 스쳐본 토익교재도 제법 많다.

대구 토익전문 EPS어학원은 "이런 경우의 수험생일수록 더욱 깐깐하게 입문, 초중급 교재를 선정하고 강사의 이력과 실력 및 수업 커리큘럼을 잘 살펴보고 골라야 한다"고 말한다. 토익전문 EPS어학원에서는 다수 990 만점을 보유한 JUN 선생님이 R/C Part 전담하여 초중급/중고급 반반 수준별로 책임 지도한다. 2016년 5월 말부터 신토익 경향으로 바뀌면서 RC/LC에서 난이도 변동이 생겼고, 특히 RC 파트의 난이도 향상은 많은 수험생들의 애로사항이 되었다. EPS어학원의 스타 강사진들은 이에 맞서 직접 집필한 RC 교재를 사용한 저자 직강으로 문제의 핵심을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고, 단기간에 전략적으로 풀이해 갈 수 있는 학습을 펼치고 있다.

TOEIC을 처음 시작하거나 오래 전에 공부한 사람들이라면 초중급반을 권장하며, 시험풀이에 있어 기본적으로 꼭 알고 있어야 할 표현과 단어들, 문법적인 내용을 정확하게 배우고 정해진 시간 안에 문제를 풀어내는 훈련을 할 수 있다. 만약 어느 정도 토익 점수가 있는 상황이고 800~900점대의 고득점을 목표로 한다면 중고급반이 적합하다. 기본적인 토익 점수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보다 디테일한 풀이 노하우와 고득점 포인트를 캐치하여 좀 더 견고한 점수를 만들어 낼 수 있다. 이와 동시에 수준별 '실전문제풀이'반을 통해서 실전 감각을 익혀 나갈 수 있는 심화학습도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수강생들이 가장 고전하면서도 고득점의 찬스가 되는 Part5,6,7을 완전 분석하고 파악하는 'Part7 실전특강'을 매주 토요일 진행한다. 오후 2시부터 진행되는 본 강의는 3시간 동안 확실하고 정확한 유형파악을 통해 학생들이 문제를 보다 쉽게 접근하고 명쾌히 풀어갈 수 있도록 하여 목표점수 이상을 획득할 수 있다.

토익 전문 EPS어학원에서는 'Part7 실전특강'을 6월 23일, 30일, 7월7일 총 세 차례에 걸쳐 "FREE-OPEN"으로 진행한다. 비수강생, 타학원생을 포함하여 누구나 수강할 수 있도록 하여 학생들의 목표학습에 도움을 주고 있다.

현재 대구 EPS토익학원에서는 여름방학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상담 예약 시 수강료 최대 60% 할인 Big Event, 수강 교재 할인, 재등록/복학생 추가 할인 등 수험생들의 경제적인 부담을 덜어주는 EPS학원의 파격적인 지원으로 다양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단, 선착순 70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기타 관련 및 문의는 EPS어학원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

함나연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