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서인천남동가구단지 '까사랑스', 확대 재오픈 기념 패브릭, 가죽, 샤무드쇼파 특가전
박태호 기자
수정일 2018-06-22 10:01
등록일 2018-06-22 10:01

인천가구단지, 남동가구단지에 위치한 쇼파 전문점 까사랑스가 고잔점과 도림동 두 곳을 운영하다가, 도림동에 대규모로 확대 재오픈을 하게 되었다.

이에 오픈기념으로 쇼파 원목가구, 침대 등 다양한 가구들을 특가이벤트로 진행하여 최대 50% 특가판매를 하고 있다

도림동의 까사랑스는 1층은 원목식탁, 침대, 장식장 등 다양한 가구들을 배치하고 2층은 샤무드쇼파, 패브릭, 통가죽쇼파 등 다양한 쇼파들을 전시하고 있다.

이번 세일은 많은 입주예정고객과 신혼부부를 타겟으로 하고 있으며, 특히 입주민들을 대상으로는 공동구매도 진행하고 있다.

까사랑스소파는 고객의 취향에 맞게 다양한 쇼파를 공급하고 있다. 2층 전시장의 쇼파는 섹션별로 나누어져 있어, 샤무드쇼파, 아쿠아스웨이드쇼파 그리고 기능성 패브릭쇼파들이 하이모던 디자인으로 전시되어 있으며, 이탈리아산 가죽으로 만들어진 고급 쇼파들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전시되어 있다. 그리고 아쿠아클린소파도 고객이 원하는 색상대로 제작하여 배송해주고 있다.

또한 매장 안에 원목식탁, 수입매트리스도 다양하게 전시되어 있어서, 고객에게는 원스탑 쇼핑이 가능하다.

까사랑스소파의 관계자는 "이번 오픈기념 쇼파특가전을 통해서 다양한 고객들이 쇼파를 특가로 만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라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까사랑스소파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팸타임스=박태호 기자]

박태호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