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자연이 내 품 안에, 서산예천동 '센텀파크뷰서희'
함나연 기자
수정일 2018-06-21 20:04
등록일 2018-06-21 20:04
사진설명 = 예천 센텀파크뷰서희 분양홍보관 모델하우스

서산예천동 센텀파크뷰서희 일반분양아파트 오픈이 지난 6월 15일 진행되었다.

서산아파트분양아파트 '센텀파크뷰서희'는 예상보다 빠른 착공을 기반으로 아파트 위주의 전면 개발 방식에서 벗어나 주거지를 보전·정비 하여 입주민들의 안정적인 생활 여건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하였다. 16일 착공식에는 국회의원을 비롯하여 많은 귀빈들이 참석하여 앞으로 진행에 대하여 기대감을 높였다.

이번 아파트분양은 총 653세대 중 126세대 일반아파트 분양으로 진행되는데, 아파트 위치 선정이 우수하다는 받고있다. 실제로 현재 많은 사람들의 홍보관 방문 및 문의가 지속적으로 꾸준히 있는 현황이다.

서산 예천사거리에 위치한 이곳은 대형마트 등을 지나는 중심지에 위치해 생활인프라 및 교통망이 좋은 아파트로 알려져 있다. 서산예천동 센텀파크뷰서희는 실내 환경 및 디자인에서의 세심함을 엿볼 수 있는데, 친환경페인트 및 친환경마감재를 적용해 새집증후군의 위험도를 낮추고 바닥 두께 또한 늘려 소음을 줄였다. 또한 스마트홈케어 시스템이 적용돼 보일러, 가스, 전기 등을 앱으로 편리하게 관리 가능하며, 집 밖에서도 편리하게 컨트롤이 가능하다.

더불어 서산예천동 센텀파크뷰서희 분양아파트는 단지와 바로 연결된 공림산 자연공원과 부춘산, 중앙호수공원 등 쾌적한 인근 자연환경 또한 갖추고 있는 도심 속 아파트다. 여유로운 주차공간 확보와 피트니스센터와 주민운동시설, 작은도서관 등의 다양한 커뮤니티가 가능한 시설을 확보했다.

예천동 센텀파크뷰서희 분양 홍보 관계자는 "이번 분양에는 가입자에게 좀 더 메리트 있는 혜택으로 중도금 무이자, 적극적인 취등록세 지원 등의 혜택이 진행되고 있다. 가능하면 최대한 입주자들에게 좋은 혜택을 주고자 노력하였다"고 전했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

함나연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