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20대 여자 생일선물...라디오 이벤트, 귀걸이, 담금주 키트까지 다양한 선물 가능
위아람 기자
수정일 2018-06-21 17:58
등록일 2018-06-21 17:58
▲생일 축하하는 젊은 여성(출처=셔터스톡)

20대는 여성이 가장 아름다운 시기다. 20대 여자에게 생일 선물을 주려면 아름다움에 걸맞는 물건을 선물해야 한다. 20대 여자 생일선물로 적합한 물건을 알아본다.

▲20대의 젊은 여성(출처=셔터스톡)

라디오 이벤트

인터넷에는 실제로 라디오 이벤트에 당첨된 것처럼 사연을 적어 보내면 라디오 방송처럼 녹음해서 보내주는 서비스가 있다. TV 연예 정보 프로그램에서 인터뷰어로 주로 활동하는 박슬기가 진행자로 나선다. 러닝타임은 8분에서 12분으로 사연과 신청곡에 따라 변경된다. 제작기간은 2박3일에서 4박 5일 정도 걸린다. 제작이 완성된 사연은 MP3 파일에 담아서 카톡이나 메일로 전송해준다.

▲생일 선물을 주는 남성(출처=셔터스톡)

귀걸이 선물

귀걸이는 달기만 해도 1.5배 더 이뻐 보인다는 패션아이템이다. 제이에스티나의 Verde Earring이나 Verde Earring이 여자친구에게 적합한 선물이 될 것이다. 스와로브스키의 Hollow Chain이나 Hero 5354757도 나쁘지 않은 선택이다.

▲런닝화를 신은 여성(출처=셔터스톡)

담금주 키트

술을 좋아하는 20대라면 간이 튼튼할 때이기 때문에 담금주 키트를 선물해도 좋다. 5구 선물세트는 총 5가지 맛이 모두 들어있다. 야관문주, 코코넛파인주, 딸기주, 커피주, 진저레몬주까지 담금용 소주나 럼, 보드카, 진 등을 부어주기만 하면 완성된다. 마트에 가면 1.8L짜리 담금용 소주를 5,000원 정도에 살 수 있다.

▲기프트 카드(출처=셔터스톡)

발드르 2in1 선스틱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입이 가능하며 오프라인 매장은 롯데 면세점 본점에만 입점돼 있다. 보습효과와 피부 장벽에 도움을 주는 10가지 식물 추출물 성분이 함유돼 있어 피부를 촉촉하게 감싸고 수분과 영양을 선사해준다. 기존 선스틱에 비해 아름답게 디자인돼 있어 어디서든 독특하게 이용이 가능하다.

▲보석을 단 여성(출처=셔터스톡)

더폴린 스틱 향수

마이프라이빗 TV에서 손담비가 사용해서 유명해진 더 폴린은 휴대가 간편하고 일반 향수보다 지속력이 좋다. 더 폴린 스틱 향수는 일반 향수처럼 알코올 베이스가 아닌 오일 베이스 향수다. 알코올 베이스 향수의 경우는 아무래도 향이 빨리 증발해서 지속력이 약할 수 있다. 오일 베이스의 스틱 향수는 살결에 은은하게 로션처럼 흡수돼 향이 6시간 이상 지속된다.

▲스킨 케어 제품(출처=셔터스톡)

문크리스탈 선글라스

문크리스탈 선글라스 브랜드는 선글라스를 주문하면 선물 포장이 아닌 기본 패키지가 박스에 담아져 온다. 안에는 소프트 가죽 케이스, 하드 가죽 케이스, 안경 드라이버, 개런티 카드, 선글라스 닦이, 천 파우치등이 들어 있고 쇼핑백도 별도로 와서 선물하기 좋다.

[팸타임스=위아람 기자]

위아람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