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요즘 대세는 곱창, 대창? 사당역 맛집 탐방 '왕배화로'
이정철 기자
수정일 2018-06-21 17:56
등록일 2018-06-21 17:56

최근 '화사곱창, 막창대란' 여파로 전국의 곱창집이 북적이며 곱창과 대창 메뉴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사당역 파스텔시티 근처 소고기 전문점 왕배화로도 곱창, 대창 맛집으로 미식가들의 입소문을 타는 곳이다.

사당역 근처 직장인들의 회식뿐 아니라 친구, 가족 모임 장소로도 찾는 발길이 많은 '왕배화로'는 돼지고기와 소고기, 대창, 삼겹살, 돼지갈비 등 기존 고깃집에서 즐기던 음식들을 깔끔한 인테리어에 즐길 수 있는 이색적인 매력이 있다. 모임의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또다른 요소도 있다. 바로 일반 고깃집에서는 보기 드문 와인도 구비되어 있어 외식 분위기에 품격을 더하는 느낌이다.

왕배화로가 사당역 곱창, 대창 맛집으로 입소문을 타며 매니아들의 발길을 모으고 있다.

고베 정통식으로 제조하는 특별 소스와 함께 즐기는 소고기는 일본식 인테리어와 잘 어우러진다. 세트를 주문하면 서비스로 나오는 특라면은 푸짐한 양과 매콤한 맛으로 마무리 식사까지 깔끔하게 마칠 수 있게 해준다.

특히 VIP 세트는 특生등심, 특꽃살, 갈빗살 등 고급 부위로 구성된 1200g 4인용 소고기 세트로, 겉은 쫄깃하면서 속은 부드러운 식감을 선사해 미식가들이 꼽는 메인 메뉴다. 거기다 일본 정통 특제 간장소스로 달달하면서도 화로에서 구운맛이 일품으로, 단골 손님들만 안다는 대창도 별미를 자랑하는 방배동 맛집 히든메뉴다.

"예술의전당, 이수메가박스, 이수아트나인 등 문화시설이 주변에 위치하고 방배동 카페골목이 가까워 사당역 데이트 코스로 찾는 연인들이 많구요. 서초동, 사당동 맛집 매니아들의 식도락 장소로도 입소문이 높은 곳이죠." 사당역 인근에서 회식 장소로 자주 찾는다는 단골고객의 말이다. 발렛파킹 서비스도 제공된다.



[팸타임스=이정철 기자]

이정철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