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tube naver_tv naver_post kakao_tv kakao_story kakao_plus facebook brunch

[목요일예능]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스위스친구들 알렉스 투어 시작, 여수의 밤바다에서 소녀상을? 재방송 일정까지…

   김재영 기자   2018-06-21 17:32
▲MBC every1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시즌2’ 예고편 (출처= MBC every1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시즌2’’)

지난주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시즌2’는 첫 시작인 스페인 친구들에 이어 스위스 알렉스의 세 친구들의 한국 여행기가 그려지며 시청률 3.1%(닐슨코리아 제공) 좋은 반응을 이끌어냈다. 분, 초 단위로 철저한 여행 계획을 세웠던 친구들은 명동 숙소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위치한 미용실을 찾지 못해 50분 가까이 헤매는 등 첫인상과는 다른 허당 재미를 선사했다.

오늘(21일) 방송 예정인 40회에서는 알렉스와 함께하는 여수 여행기가 그려질 예정이다. 앞서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여수의 밤에 ‘여수 평화의 소녀상’을 보면서 일본군에 납치된 소녀의 슬픔과 역사에 대한 생각을 엿볼 수 있다. 스튜디오에 있는 출연자들 또한 우리에게는 아픈 역사이지만 다른 나라에서는 아직도 잘 모르는 역사라는 점에 대해 안타까움을 드러내기도 했다. 중립국가라는 특성 상 전쟁의 역사가 드문 스위스 친구들은 생경한 장면에 충격과 안타까움을 나타냈다. 역사 탐방 뿐만 아니라 남도 음식으로 유명한 여수에서의 먹방과 여수 밤바다 등 한국의 아름다운 명소에 대한 기대감이 크다.

한편,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시즌2 재방송 편성 일정은 아래의 표를 참고할 수 있다.

▲MBC every1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시즌2’ 재방송 (출처=네이버캡처)

[팸타임스=김재영 기자]

베스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