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을왕리 맛집 '한판떠', 휴가시즌을 맞이 조개구이 선보여
박태호 기자
수정일 2018-06-21 17:16
등록일 2018-06-21 17:16

영종도에 위치한 을왕리 해수욕장은 인천 서해안의 대표 관광명소로 잘 알려져 있다. 바다에서 물놀이를 즐긴 후에 많은 사람들이 찾는 먹거리 음식으로는 을왕리 조개구이다. 을왕리는 맛집을 찾아서 관광객들이 많이 몰리는 곳으로 유명하다

여러 맛집들 중에 을왕리 해수욕장과 가깝고 선녀바위 초입근처에 위치하고 있는 을왕리 조개구이 한판떠는 신선한 맛과 푸짐한 양 그리고 분위기까지 삼박자를 골고루 갖춘 곳이다.

특히 피꼬막, 대합, 키조개, 소라, 새우, 전복, 광어, 낙지, 멍게 등 다양한 해산물의 조합으로 여러가지 세트메뉴가 있어서 취향껏 골라 먹기에 좋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메뉴 주문시에는 기본찬에 떡볶이, 해물라면, 해물칼국수 등 제공되는 사이드도 다양하다.

이 곳 을왕리 맛집 한판떠는 150석의 넓은 좌석이 구비되어있어 커플, 가족단위, 단체손님 등 다양한 손님이 방문하기에 최적화된 환경을 갖추고 있다. 미리 예약만 하면 라이브로 노래도 할 수 있어 분위기 있게 을왕리 조개구이를 맛볼 수도 있다.

바다와 가까워서 물이 들어온다면 낚시도 가능하여 7월~8월 휴가시즌에 많은 사람들의 방문이 예상된다. 을왕리 조개구이 한판떠의 영업시간은 오전 09:30부터 00:00까지다.

[팸타임스=박태호 기자]

박태호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