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마곡지구 "류마타워2차" 높은 프리미엄 가치의 복합시설 분양
함나연 기자
수정일 2018-06-22 00:00
등록일 2018-06-21 17:04

서울의 마지막 대규모 미개척지로 높은 프리미엄 가치 가능성 덕분에 주목을 받고 있는 마곡지구. 그 중심에 있는 오피스와 상가 분양으로 류마타워2차가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류마타워 2차는 강서구 마곡지구 C12-3, C12-4 블록일대에 위치하며 마곡역 초역세권의 중심의 오피스 상가로 B4~지상 9층 규모이며 상가 84실, 오피스 113실로 구분되어 있는 복합업무시설 이다.

마곡지구의 장점을 흡수하기 용이한 입지적 장점을 가진 마곡 류마타워2차는 마곡역 초역세권에 속하는 곳으로 이동성이 풍부해 일일 유동인구 확보에 유리한 입지적 조건을 가지고 있다. 그리고 교통 인프라가 편리하다는 점은 출퇴근이 용이해서 직장인들의 선호지역이라 할 수 있는데, 대기업 입주가 지속되고 있는 점이 이를 입증하고 있다. LG사이언스파크, 코오롱, 이랜드, 롯데컨소시엄 등 기업체의 입주와 동시에 인근 홈앤쇼핑 신사옥 입점으로 하청, 협력업체들까지 인근에 상주를 하게 되고, 이로 인해 안정적인 고정수요층까지 확보된 곳이라 할 수 있다.

또한 인근 행정타운 인접으로 구청과 세무서, 공공기관이 입주하게 되면 편리하게 업무를 처리할 수 있기 때문에 주거 지역 인구들 또한 유입할 수 있는 지리적 이점을 가진다. 거기에 더해서 스타필드 마곡점 부지가 맞은편에 계획되어 있기 때문에, 대형 복합 쇼핑몰과 류마타워2차의 상가가 시너지 효과로 인해 매출증대의 가능성이 기대되는 곳이기도 하다.

시너지로 인한 장점은 대형복합 쇼핑몰 방문 유동인구들을 쉽게 흡수할 수 있는 점과 주변에 보행자도로 설치계획으로 인해 걸어서 이동하는 경우 그 인구들에게 자연스러운 홍보효과가 있으며, 향후 로데오거리 형성 가능성도 높은 곳으로, 로데오거리 형성 시에는 상권의 중심에 위치하게 되며 굴곡 없는 수익창출을 만들어낼 수 있는 요소를 갖추게 되기 때문이다.

이처럼 상주, 주거, 유동인구 모두를 포함한 튼튼한 배후수요층을 가지고 있는 마곡 류마타워2차는 안정적인 임대수익으로 높은 가치를 형성하고 있고 향후 시세차익 기대치도 높기 때문에 투자자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는 점이다.

마곡지구 류마타워2차는 (주)가리온(시행)에서 분양홍보관을 별도로 운영해서 상담과 안내를 하고 있으며 홈앤쇼핑 맞은편 대로변에서 찾을 수 있다. 마곡지구의 전반적인 향후 발전 가능성과 전망 및 류마타워2차의 자세한 상담을 방문 및 유선으로 받아볼 수 있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

함나연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