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주말준비] 인천 가볼만한 곳, 주말 데이트 장소 미리 준비하려면
김재영 기자
수정일 2018-06-21 16:24
등록일 2018-06-21 16:24
▲인천에서 가볼만한 곳 찾는다면 송도로(출처=게티이미지뱅크)

인천에서 가볼만한 곳

인천은 경기도 중서부에 위치한 광역시로서 가장 먼저 근대사의 여명을 맞이한 지역으로 대륙의 문물들이 한반도에 널이 전파되고, 한반도의 문물이 해외로 널리 알려지는 관문 역할을 한 곳이다. 인천은 청라지구와 송도신도시가 들어서면서 관광객들이 부쩍 늘어나고 국내 여행객이나 피서객들이 많이 찾는 도시로 거듭나고 있다. 특히 인천 송도의 센트럴파크에서는 카약, 카누, 패밀리 보트 같은 레저가 들어서면서 아이와 함께 찾는 가족들이 많아졌다. 인천 송도 가볼만한 곳을 꼽는다면 십중팔구 센트럴파크가 꼽힐 것이다.

▲인천 송도 가볼만한 곳으로 꼽히는 센트럴파크 (출처=게티이미지뱅크)

인천과 인접한 부천 가볼만한 곳

경기도 서부에 있는 서울특별시의 위성도시인 부천은 인천과 인접하여 많은 사람들이 찾는 도시이다. 부천자연생태공원은 3D 영상관, 공룡탐험관, 곤충신비관 등 다양한 전시관들이 운영되어 어린이들에 학습에 도움이 되는 곳으로 많은 부모들이 아이와 함께 찾고 있다.

▲아이와 함께 하는 주말 여행은 인천으로(출처=게티이미지뱅크)

인천 맛집 찾아 떠나려면

인천에는 많은 맛집이 있다. 비단 한식뿐 아니라 경양식, 일식, 중식 등 많은 음식을 다루는 음식점들이 즐비해 있다. 연인과 함께 하거나 가족단위로 즐기기에도 무리가 없는 음식점들이다. 그 중 인천맛집으로 손꼽히는 곳들 중 몇 개를 소개하면, 인천 남동구에 위치한 구월동 로데오 거리는 젊은 층들이 많이 찾는 곳으로 분위기 있는 펍과 식당들이 있다. 그 중 '마초쉐프'는 인기 있는 맛집으로 시그니쳐 메뉴인 마초삼겹살 스테이크를 화려한 불쇼와 함께 재미와 맛, 동시에 두가지를 아이와 같이 즐길 수 있는 분위기 있는 식당이다. 인천 송도에 위치한 '풀사이드 228'은 아이와 함께 수영을 즐기며 커피와 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 카페로 많은 사람이 찾는 핫플레이스다. 또한 이색카페로 미어캣, 고슴도치, 사막여우 등을 직접 만지고 볼 수 있는 '마리앤쥬'라는 카페는 유리벽으로 커피를 마시는 공간과 동물이 있는 공간을 분리하여 위생적이고 동물들이 스트레스를 받지 않는 환경을 조성하여 사람과 동물 모두를 위한 행복한 공간으로 꾸며진 곳이다. 이런 곳들에서 아이의 정서발달을 위해 여유롭게 커피를 마시며 새로운 경험을 해보는 것은 어떨까

[팸타임스=김재영 기자]

김재영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