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엉덩이 탄력과 색소침착,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고 싶다면?
함나연 기자
수정일 2018-06-21 12:02
등록일 2018-06-21 12:02

더운 여름의 시작으로 옷차림이 얇아지면서 몸매와 라인 만들기에 신경 쓰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휴식의 개념만이 아닌 그동안 가꿔왔던 몸매 라인까지 뽐낼 수 있는 여름휴가가 다가오면서 탄력 있는 몸매뿐만 아니라 색소침착 없는 균일한 톤의 매끈한 몸매는 많은 이들의 부러움 대상이다.

최근 몸매를 위해서는 볼륨감 있는 가슴뿐만 아니라 엉덩이 라인도 중요하다는 점 알려지면서, 엉덩이 성형에 관심이 쏠리는 추세이다. 다가오는 멋진 비키니 몸매를 위해 엉덩이 처짐과 더불어 엉덩이 색소침착 문제를 개선하고자 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심미성을 방해하는 엉덩이 색소침착은 왜 발생하는 걸까? 직장인의 경우 장시간 의자에 앉아 업무를 보는 경우가 많다. 장시간 앉은 자세로 근무를 하다 보면 엉덩이에 지속적인 마찰 및 압력이 가해지며 색소침착이 발생하게 된다.

이뿐만 아니라 타이트한 의상의 지속적인 압박으로 인해 멜라닌 색소가 생성되어 색소침착이 발생하는 경우도 있으며, 여성들의 경우 임신이나 생리불순 등의 호르몬의 불균형에 의해서, 또는 종기, 여드름 등 염증 발생 후 짙은 색소가 침착되는 경우 등 다양한 이유로 엉덩이 색소침착 문제가 발생한다.

엉덩이 처짐으로 인해 떨어진 엉덩이 탄력 개선뿐만 아니라 심미성을 떨어트리는 엉덩이 색소침착으로 다가오는 여름이 두렵다면, 처짐과 색소침착 두 마리 토끼를 잡아줄 힙 스컬트라를 이용한 개선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힙 스컬트라는 본인 피부의 콜라겐 재생을 도와 피부 톤 개선과 함께 엉덩이 탄력 증강에도 도움될 수 있기 때문에 균일한 피부 톤과 함께 다리가 길어 보이는 효과를 줄 엉덩이 탄력 개선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다.

간혹 힙 스컬트라 시술의 대표적인 부작용로 뭉침 현상, 통증이나 붓기 등의 발생하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시술 시 주의가 필요하며 시술 전 경험이 풍부한 의료진과의 충분한 상담이 필요하다.

247클리닉의 허재훈 대표원장은 "자칫하면 비만으로 인한 건강 악화까지 가져올 수 있는 엉덩이 처짐 문제를 개선하기 위해서는 적절한 힙 스컬트라 시술이 필요하다. 그와 더불어 색소침착이 걱정된다면, 세포재생을 도와 탄력과 색소침착 문제까지 해결을 도와주는 PDRN 주사를 병행하면 균일한 톤의 아름다운 피부와 탄력 있는 엉덩이 볼륨을 가질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몸매 라인을 좌우하는 힙 스컬트라 주사시술은 간단해 보이지만 전문성이 필요한 쉽지 않은 시술인 만큼 시술 경험이 많고, 개개인에 맞는 균형을 찾아주는 뛰어난 심미안을 갖춘 의료진을 찾아 시술받아야 그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라고 강조했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

함나연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