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선물하고 싶어지는 운동화" 세리버(seliver) 신상품 COSMOS 패키지
이정철 기자
수정일 2018-06-21 07:26
등록일 2018-06-21 07:26

스티커즈 브랜드 세리버(seliver)가 2018년 새롭게 론칭한 시리즈 seliver cosmos packges를 선보였다.

이번에 공개된 신규패키지 cosmos라인은 우주의 빛을 담은 몽환적인 컬러감을 자아내는 레이스 클립이 포인트. 코스모스의 꽃말인 순정과 같이 사랑하는 사람에게 선물할 때의 순수한 마음과 사랑을 담아낸 시리즈다.

'명품' 운동화 브랜드 컨셉으로 소비자들에게 다가서고 있는 세리버는 케이크 박스를 연상시키는 고급 박스를 증정해 연인에게 사랑을 전하거나 지인을 위한 생일 선물을 할 때 편리하도록 했다. 또한 추가 구성품인 인솔은 송아지 가죽으로 제작되어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며 자체 제작한 미드솔과 아웃솔로 디자인의 디테일을 더했다.

이번 cosmos 패키지는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어느 룩에나 잘 어울려 커플 신발로도 적합하며, 송아지 가죽과 소가죽을 이용해 통풍이 우수하여 여름에도 시원하게 착용이 가능하다. 또한 편안한 경도로 제작되어 다리는 길어보이게 해주면서도 오래 착용시에도 불편함이 없게 제작되었다.

cosmos라인 역시 기존의 유니크한 색감을 가진 버전과 데일리로 착용 가능한 색상들로 제작되어 독특한 신발을 찾는 소비자부터 평소에 편하게 신을 수 있는 신발을 찾는 이들까지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고 있다.

세리버는 발렌티노 스니커즈, 구찌 스니커즈, 골든구스 스니커즈, 발리 스니커즈, 이티스 마더캔버스 등 명품 스니커즈 브랜드를 찾는 소비자들을 겨냥하고 있다. 고급 소재를 사용하고 차별화 된 디자인임에도 합리적인 가격이라는 평이다.

세리버 브랜드 및 seliver cosmos packge 관한 자세한 내용은 '세리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세리버 운동화는 g마켓, 옥션, 11번가, 뮤썸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팸타임스=이정철 기자]

이정철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