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수요일TV] '김비서가 왜그럴까' 5회 박민영에게 라면 얻어먹은 박서준, 직진 고백 이어갈까? 재방송 편성표 확인까지…
김재영 기자
수정일 2018-06-20 17:22
등록일 2018-06-20 17:22
▲tvn '김비서가 왜그럴까' 5회 예고편 (출처=tvn '김비서가 왜그럴까')

tvn 수목드라마 '김비서가 왜그럴까'가 지난 4회 시청률 6.4%(닐슨코리아 제공)하며 수·목 밤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김비서가 왜그럴까는 소설과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로맨틱코미디 장르 드라마로 오직 자신만 사랑하는 나르시시즘의 결정체이자 유명그룹 부회장인 이영준(박서준)과 이명준의 개인비서 김미소(박민영)이 퇴사를 통보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이다.

지난주 방송된 4회에서 개관을 앞둔 아트센터에 방문한 이영준과 김미소는 갑작스런 정전으로 달콤한 시간을 보내게 됐다. 또한, 김미소는 '모르페우스'라는 필명으로 활동 중이며 이영준의 형인 이성연(이태환)에게 북콘서트를 함께 가자는 제안서를 보내 형제와 김미소 사이 삼각관계 형성이 시작돼 인물관계도와 줄거리에 변화가 예상된다.

오늘(20일) 방송 예정인 김비서가 왜그럴까 5회 예고편에서는 김미소에게 고백을 결심, 직진하는 이영준과 단둘이 만난 김미소와 이성연에게 화를 내는 장면이 등장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달콤한 분위기를 더해줄 김비서가 왜그럴까 새로운 ost는 정세운의 it's you로 알려졌다.

김비서가 왜그럴까 재방송 일정은 아래 편성표를 참고하면 정확하게 알 수 있다.

▲tvn '김비서가 왜그럴까' 재방송 편성 (출처=네이버 캡쳐)

[팸타임스=김재영 기자]

김재영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