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대전미용학원 MBC아카데미뷰티스쿨 서구캠퍼스, 무한도전 뷰티콘테스트 고용노동부 장관상 수상자 배출
함나연 기자
수정일 2018-06-20 17:04
등록일 2018-06-20 17:04

대전미용학원 MBC아카데미뷰티스쿨 서구캠퍼스는 지난 5월 말 개최되었던 '2018 무한도전 뷰티콘테스트'에서 고용노동부 장관상 수상자를 배출했다.

지난 5월 19일 세종대학교 광개토관 컨벤션홀에서 개최된 2018 무한도전 뷰티콘테스트는 한국분장예술인협회가 주최하고 한국산업인력공단에서 후원하는 전국 규모의 미용대회이다. 올해로 12회째 열리고 있는 이 대회는 메이크업, 특수분장, 헤어, 네일아트 등의 종목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공정한 심사를 위해 전 종목이 전자 시스템을 통한 심사로 진행된다.

이에 대전미용학원 MBC아카데미뷰티스쿨 서구캠퍼스에서는 각 분야별 종목에 따라 총 25명의 수강생들이 출전하였으며 금상 4명, 은상 3명, 동상 3명을 포함해 수강생 전원이 수상하였다.

특히 이날 1800여 명의 출전 선수들 중 1명에게만 주어진다는 고용노동부 장관상 또한 MBC아카데미뷰티스쿨 서구캠퍼스의 수강생인 반석고 2학년 김민경 학생이 차지하였다.

학원 측은 "메이크업국가자격증을 물론 분장과 바디페인팅 등 모든 메이크업 전공을 수료한 김민경 학생이 장관상을 수상함에 따라 미용과 메이크업에 진로를 꿈꾸고 입문하려는 수 많은 학생들에게 귀감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MBC아카데미뷰티스쿨 대전서구캠퍼스 성민주 부원장은 "대회에 앞서 강사들과 수강생들이 하나로 뭉쳐 열심히 노력했기 때문에 이런 좋은 결과를 얻은 것 같아 기쁘고 앞으로 다가오는 8월 중국 심양대회를 위해 열심히 지도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성민주 부원장은 지난 4월 열렸던 '2018 스타킹뷰티콘테스트'에서 최고지도자상을 수상한 바 있다.

위와 같은 대회 참여와 함께 대전메이크업학원 MBC아카데미뷰티스쿨 서구캠퍼스는 대학진학 지원에도 적극 참여하고 있다. 2019년도 대학 입시에 대비해 서경대학교, 성신여자대학교, 건양대학교, 중부대학교 등에서 입시설명회를 직접 개최한다.

전년도에도 수강생들의 수시 입학을 도운 대전서구MBC아카데미뷰티스쿨은 올해에도 모집요강을 기반으로 한 다양하고 알찬 입시요강정보를 전달할 계획이다.

한편 대전미용학원 MBC아카데미뷰티스쿨 서구캠퍼스는 메이크업(분장, 바디페인팅, 에어브러시 등), 피부(피부연구, 메디컬스킨케어), 네일아트(살롱, 드릴, 교정), 헤어(연구반, 커트반, 업스타일), 이용사 국가자격증 과정, 현장실무반 등으로 수업이 진행되고 있다.

학원 등록에 관한 문의와 수강료, 미용 자격증, 취업 및 진학 등에 대한 정보 확인은 캠퍼스 공식 홈페이지와 유선을 통해 할 수 있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

함나연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