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천연가죽쇼파 브랜드 파주출판가구단지의 미쉘디자인 기획 프로모션 '미쉘 투 플러스' 실시
박태호 기자
수정일 2018-06-20 13:57
등록일 2018-06-20 13:57

파주출판가구단지 내에 위치하고 있는 천연가죽쇼파 전문 브랜드 미쉘디자인에서 가격파괴 기획 프로모션인 '미쉘 투 플러스'를 연장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지난 5월, 가족의달 특별기획으로 소비자들로부터 호응을 받았던 '미쉘 투 플러스' 행사를 기초로 하여, 인기 디자인 제품을 좀 더 추가하고 할인폭도 더 넓혔다고 한다.

매장에서 현재 전시판매되고 있는 천연가죽쇼파 및 아쿠아패브릭쇼파를 구입하는 모든 고객들은 모델별로 특별 할인율(10%~60%)을 적용받을 수 있으며, 침대, 식탁, 서랍장 등을 함께 구입할 시, 추가적인 '투 플러스' 할인이 적용된다. 또한, 기존 이벤트에는 적용되지 않았던, 고급 플래그쉽 모델들도 동일 조건이 적용될 방침이다.

미쉘디자인은 25년에 이르는 노하우를 지닌 소파제작 전문업체로 천연가죽을 비롯한 다양한 소재의 쇼파를 제작해왔는데, 최근 아쿠아패브릭소파와 같은 기능성원단 소파들을 출시하여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미쉘 측은 소파 제작에 대한 기술력을 인정받아 가구제작 업체로는 매우 드물게 기술보증기금(Kibo)으로부터 벤처기업 인증과 한국산업기술진흥협회로부터 기업부설연구소 인정서를 받았으며, 꾸준한 연구개발을 거듭하여 노바텍스, 아쿠아패브릭, 알칸타라, 미미르(벨기에 마늄) 등 다양한 신소재를 활용한 기능성소파들을 속속 출시하고 있다.

올 하반기까지는 직영점을 파주운정가구단지, 운정가구단지, 파주가구단지에 추가로 오픈할 예정이며, 생산라인을 비롯한 물류 및 서비스 체계를 새롭게 구축하여 본격적으로 브랜드 파워를 확장시키겠다는 계획을 수립하고 있다. 현재는 그 첫 단추로 '평생 A/S' 정책을 시행 중이다.

이곳의 한 관계자는 "오랫동안 소파제작을 해왔던 만큼, 품질에 대한 자신감은 있다. 하지만, 자체 브랜드 런칭이 늦어져 아직까지 많은 분들이 저희에 대해 잘 모르시고 있는 것이 안타깝다. 앞으로는 이러한 기획 프로모션을 자주 준비하여, 저희 소파에 대한 우수성을 제대로 알릴 계획이다" 라며, 포부를 밝혔다.

한편, 프로모션 및 평생A/S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전화문의를 통해 알 수 있으며, 올 상반기에는 제주가구공단에 미쉘디자인 제주가구점이 입점하여 이름을 알리고 있다.

[팸타임스=박태호 기자]

박태호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