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신사역 가로수길맛집 '부함식당', 6월 한정 계란말이 무료 이벤트 진행
이정철 기자
수정일 2018-06-20 11:05
등록일 2018-06-20 11:05

서울 강남 신사동 가로수길은 트렌디한 패션 브랜드숍들과 이국적인 상점, 카페, 레스토랑 등이 함께 자리하고 있어 데이트코스로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20~30대 젊은 층에서 모임 장소, 데이트코스 등으로 선호하는 곳 중 하나다. 이런 신사역 가로수길의 수많은 음식점 중에서 부대찌개 맛집으로 입소문을 타는 '부함식당'이 6월 한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부함식당 신사역점의 이번 6월 한정 이벤트는 메뉴 가운데 '부함정식'을 주문할 경우 7천원 상당의 계란말이를 무료로 제공하는 행사다. 평소 '가성비' '가심비' 맛집으로 알려진 부함식당인 만큼 금번 이벤트도 기대가 된다는 게 고객들의 평이다.

더리버사이드호텔과 애플스토어 근처에 위치해 있는 '부함식당' 신사역점은 여러 종류의 다양한 이벤트를 꾸준히 진행하며 호응을 얻어왔고 이색적인 메뉴, 특색 있는 내부 분위기를 연출하는 신사역 맛집으로 미식가들의 발길을 끌고 있다.

부함식당 음식이미지

이번 이벤트 대상 메뉴인 부함정식은 부함식당의 시그니쳐메뉴인 부함부대찌개와 수제 함박그 정식은 착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세트메뉴로 비엔나, 채햄, 사각햄, 살라미, 볼로냐, 베이컨 등 여섯 종류의 햄이 푸짐하게 들어있다. 함바그 정식은 새콤달콤한 소스와 함께 모닝빵, 샐러드, 아스파라거스가 함께 나오는 함박스테이크 정식이다.

부함식당은 만원횟집과 함께 운영된다. 이름 그대로 착한 금액으로 모둠회를 즐길 수 있어 직장인들의 모임 및 회식장소로 인기를 끌고 있다. 푸짐회세트의 경우 모둠회와 해산물, 명태양념구이, 매운탕 등을 한꺼번에 가성비로 즐길 수 있다. 아울러 신사역이라는 접근성이나 애완동물 동반입장, 발렛파킹 같은 요소는 젊은 층들이 애용하는 요소로 꼽히며, 네이버 예약 시스템을 통한 사전 예약이 가능해 편의성을 더했다.

업체 관계자는 "찾아주시는 고객들을 위하여 6월 이벤트뿐 아니라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 중이다. 시그니쳐 메뉴인 부함정식 외에도 다양한 메뉴를 개발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며 "가로수길 맛집의 명성에 맞도록 최고의 서비스와 최상의 재료로 즐거운 먹거리를 제공할 수 있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팸타임스=이정철 기자]

이정철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