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tube naver_tv naver_post kakao_tv kakao_story kakao_plus facebook brunch

[수요일뭐볼까] 웹툰 원작 ‘김비서가 왜 그럴까’ 박서준 몰래 소개팅 한 박민영, 시청률과 재방송 정보는?

   김재영 기자   2018-06-13 20:30
▲tvn ‘김비서가 왜 그럴까’ 3회 예고편 (출처= tvn ‘김비서가 왜 그럴까’)

tvn 새 수목 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 가 지난 6일 첫 방송 시청률 5.8%(닐슨코리아)를 보이며 좋은 출발을 알렸다. 김비서가 왜 그럴까는 유명그룹의 부회장 이영준 역의 박서준과 이영준 부회장을 9년째 모시고 있는 비서 김미소 역의 박민영, 이영준의 형인 이성연 역의 이태환, 부회장의 새로운 비서인 김지아 역의 표예진 등 다양한 등장인물이 인물관계도를 이루며 대세 배우들이 총출동한데다 웹툰 원작 드라마로 알려져 수목 밤을 설레게 만들고 있다.

지난주 1,2회 방송에서는 29세 김미소(박민영)이 이영준(박서준)에게 퇴사 선언을 한데 이어 이영준의 청혼 멘트까지 이어져 빠른 전개로 안방 설렘 지수를 높였다. 9년째 다니던 직장을 퇴사 한 후 자신의 삶을 되찾고, 연애나 결혼도 하고 싶다는 박민영에게 설상가상 박서준의 부모까지 결혼을 내심 바라는 눈치인데다 나와 결혼하자는 박서준의 폭탄 발언까지 모두 첫 방송 주에 방송됐다.

내일(13일) 방송될 ‘김비서가 왜 그럴까’에서는 모태솔로인 박민영이 소개팅을 했지만 박서준에게 소개팅 사실이 알려져 질투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두 사람의 관계가 어떻게 발전할 것인지 이목이 집중된다.

김비서가 왜 그럴까 본방송은 tvn에서 매주 수, 목요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되며 Otvn, Xtvn 채널에서 재방송 예정이다.

▲tvn ‘김비서가 왜 그럴까’ 재방송 편성 (출처=네이버 캡쳐)

[팸타임스=김재영 기자]

베스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