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tube naver_tv naver_post kakao_tv kakao_story kakao_plus facebook brunch

엄마는 쉬고 아이는 신나게 논다, 추천 키즈펜션 리스트

   김성은 기자   2018-06-11 16:31
▲ 물놀이를 즐기는 어린이(출처=게티이미지뱅크)

미혼 시절 계절마다 여행을 다녀올 정도로 좋아했지만, 출산 후에는 집을 떠나는 것조차 두려운 엄마들이 있다. 아이와 함께하는 여행은 고생이라는 생각이 든다면, 키즈펜션으로 휴가를 다녀오는 건 어떨까? 아이가 좋아하는 장난감과 육아용품이 구비되어 있어 엄마는 휴식을 취할 수 있는데다 즐거운 추억을 쌓을 수 있을 것. 수도권에서 찾아가기 좋은 위치의 유아펜션을 추천한다. 

파주 가을노을펜션

▲남아, 여아들이 좋아하는 장난감 모두 구비되어 있다(출처=가을노을펜션 홈페이지)

파주에 위치한 펜션으로 주변 관광지가 차량으로 30분 거리에 있어 각종 체험공간과 교육 프로그램, 쇼핑센터를 편하게 즐길 수 있다. 연령대별 남자, 여자아이들이 모두 좋아하는 장난감이 있으며, 분기별로 새로운 장난감으로 업그레이드하고 있어 방문할 때마다 새로운 느낌을 받을 수 있다. 본관의 경우 전 객실에 볼풀장이 있는 것도 특징.

위치 : 경기 파주시 탄현면 새오리로161번길 13-33

가평 코코키즈풀빌라

▲아이를 동반한 가족 여럿이 방문할 수 있다(출처=코코키즈풀빌라 홈페이지)

키즈풀빌라 객실은 룸 구성에 따라 4~10명까지 묵을 수 있다. 가족형, 단체형, 불필라, 개별바비큐가 구비되어 있는데 부대시설로 야외 키즈놀이터와 개별풀장, 야외온수 인피니티풀 등이 마련되어 있다. 쁘띠프랑스, 남이섬, 아침고요수목원, 제이드가든 등 관광지가 주변에 위치해 있어 아이와 함께 다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다.

위치 : 경기 가평군 가평읍 호반로 2083-33

포천 키즈글램핑GEO

▲캠핑을 좋아하는 부부에게 추천!(출처=키즈글램핑GEO 홈페이지)

키즈 전용 글램핑장인 키즈글램핑GEO는 자연 속에서 특별한 캠핑의 추억을 쌓을 수 있는 곳이다. 아이들을 위한 놀이터와 야외수영장이 마련되어 있어 여름철 방문하면, 물놀이를 신나게 즐길 수 있을 것. 그밖에 글램핑 VIP실에는 히노끼 욕조가 설치되어 있다.

위치 : 경기 포천시 이동면 금강로 6561

양평 베이비하우스 제이

▲만 4세 이하 아기를 위한 아늑한 유아펜션(출처=베이비하우스 제이 홈페이지)

만 4세 이하의 영유아들만 올 수 있는 베이비펜션으로 덕분에 시끄럽지 않고 조용히 쉴 수 있다. 베이비펜션답게 물티슈, 수영장 기저귀, 유아치약, 목튜브 등 각종 용품들이 준비되어 있는 것이 장점. 넉넉한 퀸+싱글 크기의 초대형 매트리스가 있어 항상 따로 자기 일쑤였던 아빠도 함께 잠자리에 들 수 있다. 스파가 있어 물놀이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것도 장점.

위치 : 경기 양평군 강상면 강남로 714-14

강화 아셀펜션

▲각종 장난감과 육아용품이 있어 키즈카페 부럽지 않다(출처=아셀펜션 홈페이지)

강화도 동막리에 위치한 곳으로 가족펜션, 키즈펜션으로 불리는 아셀펜션에는 키즈룸이 있어 아이와 부모가 함께 놀 수 있다. 범보의자, 미끄럼틀, 놀이집, 바운서 등이 구비되어 있으며 룸 안에 스위밍스파, 월풀스파가 비치돼 있어 물놀이가 가능하다. 인근에 동막해변과 갯벌이 있어 산책을 하거나 놀이 시간을 갖기에도 제격이다.

위치 : 인천 강화군 화도면 해안남로 1639

[팸타임스=김성은 기자]

베스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