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tube naver_tv naver_post kakao_tv kakao_story kakao_plus facebook brunch

부산동래맛집, ‘고요남’ 부산동래점

   함나연 기자   2018-06-08 10:00

 

부산 동래구는 온천장이 가까워 전국 각지의 관광객들이 모여드는 데다, 부산교육대학교와도 가까운 거리여서 젊은 유동인구가 많은 곳이다. 때문에 부산동래맛집을 찾는 사람들로 주말은 물론 평일에도 거리가 북적댄다.

 

이러한 가운데 ‘고요남’(고기를 요리하는 남자) 부산동래점이 신선한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신메뉴로 부산동래맛집으로 이름을 알리고 있다. 독특한 메뉴 구성은 물론 비쥬얼과 맛까지 충족시키며 이름을 알리고 있는 것.

 

고요남의 신메뉴인 ‘떠먹는 육회초밥’은 톡톡 튀는 날치알과 육회, 신선한 야채, 밥이 만나 새로운 맛을 만들어냈다. 다양한 재료의 조화로 알록달록한 색감을 선보인다.

 

‘스테이크 우동’은 쫄깃한 우동 면발에 달달한 양념의 갈비 등심이 더해진 요리다. 냉우동, 온우동 두 가지로 즐길 수 있어 계절 메뉴로도 적합하다.

 

시원하고 감칠맛 나는 육수에 양념된 소고기를 말아 구슬처럼 끓여먹을 수 있는 ‘구슬갈비 전골’은 부드러운 고기와 쫄깃한 버섯의 조화를 만날 수 있는 메뉴다.

 

아보카도와 비법양념으로 구워 불맛을 낸 갈비, 밥이 더해진 ‘아갈밥’은 호기심을 자극한 이름과 함께 색다른 재료들의 조화로 젊은이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큼직한 소고기를 듬뿍 넣어 끓인 ‘쌀밥에 고깃국’은 보양식으로도 유용하다.

 

이외에도 고요남 대표 메뉴로 불리는 ‘55cm한우육회초밥’ 등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어 선택의 폭이 넓다.

 

부산동래맛집 고요남은 매장이 넓어 단체모임에도 적격이다. 예약은 전화로 가능하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

베스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