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tube naver_tv naver_post kakao_tv kakao_story kakao_plus facebook brunch

성큼 다가온 여름 휴가철, 포천 이동갈비 맛집 ‘이동정원갈비’ 가족 식도락 여행객 '북적'

   이건영 기자   2018-06-06 08:13

화창한 날씨, 무르익은 봄기운을 그냥 보내기 아쉽다면 소중한 이들과 여행을 떠나보자. 경기도 포천은 어떨까. 서울에서 1시간 안팎으면 도착할 수 있는 포천은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다양한 관광 명소를 만날 수 있다. 대표적인 관광 명소로 꼽히는 포천 산정호수와 허브 아일랜드를 찾는다면 천혜의 자연경관을 배경으로 여유로운 쉼과 산책을 즐기며 힐링을 만끽할 수 있다.

포천은 먹거리가 다채롭고 특히 너무나 유명한 이동갈비가 있어 식도락 여행 코스로도 인기다.  현지인들이 추천하는 식도락 명소로 ‘이동정원갈비’가 입소문이 풍성하다. 주인장이 직접 손질하고 양념한 이동갈비가 특유의 달큼한 맛과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하며 포천 이동갈비 맛집으로 명성이 높은 곳이다.

사진제공=포천 이동정원갈비

인공 조미료를 사용하지 않아 자극적이지 않고 깔끔한 맛도 매력이다. 양념게장과 동치미, 양파절임, 쌈채소 등 이동갈비와 함께 먹어 입맛을 돋우기 좋은 음식들은 셀프바를 통해 양껏 먹을 수 있어 좋다.

“아름다운 정원과 분수, 연못, 테라스 등 식당 외부 환경이 잘 조성되어 오붓한 외식을 즐기기 좋아요. 깔끔하고 쾌적한 분위기라 가족 외식이나 연인들의 데이트 장소로도 찾는 이들이 많구요." 포천 산정호수 맛집 추천평이 정겹다.

한편, ‘이동정원갈비’는 주변으로 산정호수, 허브 아일랜드 등 포천 가볼만한 곳으로 손꼽히는 명소들과 가까워 여행코스로 들르기 편리한 위치다.(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까지 오픈)

 

[팸타임스=이정철 기자]

베스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