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테인먼트
나혼자산다 개아빠 성훈, 황제성 아들 대리육아 '넋'이 나간 표정
정혜영 기자
수정일 2020-01-09 17:27
등록일 2020-01-09 17:27
▲(사진출처=MBC '나혼자산다')

파이팅 넘치는 성훈이 넋나간 표정이 된 예고편 티저사진이 공개됐다. 오는 10일 금요일 예능 프로그램 MBC '나혼자 산다' 성훈은 연예계 절친으로 알려진 개그맨 황제성 집을 방문한다. 황제성은 승무원 아내와 결혼 슬하에 아들을 두었다. 개그맨 데뷔한 황제성은 성균관대 졸업자로 뇌섹남인 것이 밝혀져 팬들을 놀라게 했다. 이어 출신 고등학교와 고향까지 관심을 받는 '코미디빅리그(코빅)' 인기 개그맨으로 발돋움했다.

 

성훈은 황제성을 똑닮은 아이와 만남을 갖고 다양한 놀이를 시도했다. 나혼자 산다의 로이방으로 불리는 그가 '엉클 방'으로 변신하며 웃음을 유발했다. 지난해 '무지개 회원' 오티편에서 공개된 방성훈의 1집 앨범 '마이 스타일(My style)'이 공개됐다. 박나래와 몇개월간 준비한 DJ쇼가 태풍으로 무산되면서 전문댄서들과 함께 화려한 댄스실력을 뽐내기도 했다. 가수에서 수영선수 출신 배우, 베이비시터까지 그의 변신은 무궁무진하다.

 

▲(사진출처=성훈 인스타그램)

MBC '연예대상' 수상자가 된 박나래와 포옹을 나누며 열애 의혹에 휩싸이기도 했다. '나혼자산다' 원년 멤버인 한혜진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박나래, 이시언, 성훈을 포함한 신입회원 화사, 임수향이 함께한 박나래 대상 축하회식 사진을 게재하며 '나혼산' 복귀에 대한 궁금증을 낳았다.

 

한편, 지난해 '나혼산' 성훈은 지난해 반려견 양희라는 강아지를 입양하면서 시청자들의 가슴을 울렸다. 이후 유기견 보호센터 무료분양에 관심을 갖는 예비 댕댕이맘이 증가했다는 소문이다. 그의 인스타그램에서 볼 수 있는 반려견 양희를 위한 배려와 알콩달콩한 사진은 이번주 불금을 더욱 기대하게 한다. 개아빠에서 애아빠로 변신한 성훈의 활약은 10일 밤 11시 10분 MBC에서 방송된다. 이번 주말 방송에는 KBS2 '동백꽃 필 무렵' 향미 캐릭터로 열연한 가수 출신 배우 손담비가 베프 려원과 함께 일상을 공개한다.  

 

정혜영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