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라이프
제니스드라이브, 찾아가는 제니스 방문도로연수 진행
등록일 : 2018-05-31 09:37 | 최종 승인 : 2018-05-31 09:37
박태호

[F.E TIMES(F.E 타임스)=박태호 기자] 이제 갓 면허를 취득한 초보 운전자 및 오랜 시간 운전을 하지 않은 장롱면허 소지자의 경우 운전연수를 원하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바쁜 시간을 쪼개도 운전연수를 받기가 어려운 이들이 많은 가운데 방문 도로연수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러한 필요에 맞춰 제니스드라이브는 부산, 거제 지역을 대상으로 직접 찾아가는 체계적 방문 도로연수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부산, 거제 방문 도로연수 제니스드라이브는 초보운전자 및 장롱면허 소지자들을 대상으로 순간 대처능력과 운전에 대한 자신감을 가질 수 있도록 교육하는 도로연수 전문업체다. 전 차량이 보험에 가입되어 있고, 보조석에 안전장지(보조 브레이크)가 장착된 차량으로 안전하게 방문연수를 실시하고 있으며 무엇보다 고객이 원하는 장소, 날짜, 시간으로 교육을 진행하기 때문에 직장인이나 주부들의 문의가 증가하고 있다고 밝혔다.

제니스드라이브는 핸들링 감각이나 브레이크 엑셀 밟는 방법, 회전과 주차 요령 등 체계적인 교육 과정을 통해 초보운전자들에게 도움을 주고 있다.

제니스드라이브 관계자는 "운전에 익숙하지 않은 분들의 경우 긴장을 많이 하기 때문에 친절함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다. 기초주행부터 주차까지 꼼꼼하고 편안하게 교육에 임할 수 있도록 하기 때문에 운전에 두려움을 가지고 있다면 편히 문의 바란다"고 밝혔다.

부산, 거제 방문 도로연수 관련 더 자세한 사항은 제니스드라이브 블로그 및 전화, 카톡상담 등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팸타임스=박태호 기자]

[F.E TIMES(F.E 타임스)=박태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