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문화
세종대방디엠시티 센트럴스카이 상업시설 회사보유분 파격혜택 제공
홍은기 기자
수정일 2020-01-03 16:26
등록일 2020-01-03 16:26

대방건설이 세종 3-2생활권 H1블록에 선보이는 '세종 대방디엠시티'는 아파트 총 548세대 ,상가 총285실로 주차대수 상업 322대, 공동 965대를 수용할 수 있으며 일정한 테마를 갖추고 있으면서도 고객의 동선을 따라 거리 양쪽에 점포를 배치한 상가로 화려한 외관, 효율적인 쇼핑동선을 통해 이용객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원스톱 라이프가 중요해지고 있는 현대화 사회에서 중요시되는 부분이 바로 근린 생활시설 및 단지 내 고품격 커뮤니티 시설이다. 세종 대방 THE M CITY의 단지 내 커뮤니티 시설은 입주민 전용 골프연습장, 스터디룸, 키즈룸, 작은 도서관, 피트니스센터 등 편리하고 품격 있는 입주민들의 생활을 고려 한 점을 눈여겨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단지 내 상업시설에는 스타벅스, 롯데리아 , 김형제 고기의철학, 세븐일레븐 편의점 , 올스타GX 등 오픈 한 가운데 손님들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고 있다. 입점 확정된, 청년다방, 역전할머니 맥주, 하동만두샤브& 석갈비는 인테리어 공사가 진행 중이며 현재 네일아트샵, 미용실, 수제쿠키&케이크가게, 학원 등 입점이 확정됐다. 다른 대형 가전매장, 패스트푸드점, 프랜차이즈 레스토랑, 대형병원 등이 입점 협의 중에 있다.  

세종대방디엠시티 상업시설 주상복합 내 아파트 548세대와 관공서, 중심상권, 아파트, 학교의 수요가 활발하게 유입 가능한 구조를 갖춰 유동인구 약1만 9천여 세대의 체류 시간 증대에 따른 자연스러운 스테이 롱 상업시설로 형성될 수 있을 것이 기대된다.  

상업시설의 입지가 우수하고, 상권의 활성화를 기대하더라도 분양조건이 맞지 않거나 대출 금리가 상승하여 수익률이 감소할 경우 투자자들에게 리스크로 다가오는데 세종대방디엠시티 센트럴 스카이 상업시설의 경우 담보대출이자지원을 시행한다.  

담보대출이자 5년 지원 혜택은 이자비용에 대한 재무 부담을 중이는 동시에 상업시설의 분양가와 시장에 대한 불안감을 덜어주는 정책이라고 볼 수 있다. 투자에 대한 리스크를 감소시키고 고객맞춤형 지원제도를 선보여 많은 각광을 받고 있다.

대방건설은 지난해 시공능력평가 34위의 중견 건설업체로 '노블랜드'와 '디엠시티'를 브랜드로 보유하고 있으며, '세종 대방디엠시티' 상업시설 홍보관은 세종시 세종시청, 교육청 앞에 위치해 있어 활발한 상담과 함께 선착순으로 입주 및 계약을 진행 중이다.  

홍은기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