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엔터테인먼트
알토란 장정윤 작가 "얄미웠다" 김지민 발언? 농구선수 뺨치는 '살림남2' 김승현 "2019년 일도 사랑도"
등록일 : 2019-12-02 14:28 | 최종 승인 : 2019-12-02 14:28
정혜영
▲(사진출처=MBN '알토란')

[FAM TIMES(팸타임스)=정혜영 기자] 지난 1일 MBN 예능 '알토란' 김승현은 2019년 가장 잘한 일로 알토란 출연을 꼽았다. 결혼 상대인 예비신부 장정윤 작가를 어여쁜 신부로 지칭하며 청첩장을 공개했다. 누리꾼들이 궁금해하던 장정윤 작가 사진이 공개되는 순간이었다. 방송인 김지민은 장정윤 작가쪽을 가리키며 두사람의 연애와 결혼을 부러워하는 한편, 촬영중 장정윤 작가가 좋아하는 모습을 보면 얄미웠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사진출처=MBN '알토란')

살림남 김승현 ♥'알토란' 장정윤 작가 나이·이혼·딸

 

김승현은 결혼 프로포즈 장면이 방영된 '살림남2'를 통해 알토란 작가 고은정이 예비 아내로 잘못 알려졌다며, 예비 신부 장정윤 작가(장작가)의 이름을 언급했다. 괜한 알토란 고은정 작가 사진, 나이 등 잘못된 정보가 퍼졌다. 김승현 올해 나이 39세로 최근 인기가 급상승하며 김승현 차와 전부인 루머로 장시호까지 거론됐다. 김승현 딸 수빈 나이와 대학은 물론 김승현 차와 이혼·재혼에 대한 사연이 재조명됐다. 김승현과 장정윤 작가 연애기간은 MBN '알토란'을 함께하던 지난 10월부터다. 김승현은 내년 1월 현재 여자친구 장정윤과 결혼식 날짜를 잡았다. 최근 김승현 2세, 임신 루머를 반박했으며, 철학관 사주가(역술인)을 찾은 김승현은 장정윤과 궁합이 좋은 사주라는 말에 입꼬리가 귀에 걸렸다. 미혼부에서 새가족을 맞는 김승현의 진짜 살림하는 남자의 모습이 기대된다.

 

▲(사진출처=김승현 인스타그램)

장정윤 작가 임신 아냐... 김승현과 궁합은?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살림남2)' 김승현은 지난 방송에서 김승현어머니 아버지, 부모님과 함께 신혼집을 보러 가 빌라와 아파트 중 장작가가 좋아할만한 집을 고민했다. 김승현 동생 김승환 사업을 벌이겠다는 말에 김승현 엄마의 반응 장면이 프로그램 분당 최고시청률을 기록했다. 하이틴 모델로 연예계 데뷔한 김승현은 농구선수 출신 김승현 농구 해설가와 동명이인이다. 연예인 김승현은 취미로 20년 가까이 연예인 농구단에서 활동, SBS 농구 예능에 출연할 예정으로 알려졌다. 한편, 김승현은 2019년 6월 헌혈홍보대사로 위촉됐으며 '알토란' 김지민은 개그우먼(개그맨)으로 데뷔, 공개연애한 바 있으나 지금은 남자친구가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김지민은 '개그콘서트'부터 최근 '코미디빅리그' 등 각종 예능프로그램에서 활동한다.

[FAM TIMES(팸타임스)=정혜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