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라이프
[월요일 밤 예능] jtbc 냉장고를 부탁해, 워너원 & 구구단 국민 아이돌 먹방과 성대모사 대결 공개
등록일 : 2018-05-28 18:45 | 최종 승인 : 2018-05-28 18:45
김재영
▲jtbc 냉장고를 부탁해 방송장면 (출처= jtbc 냉장고를 부탁해)

[F.E TIMES(F.E 타임스)=김재영 기자] 지난주(21일) jtbc 냉장고를 부탁해 방송에서 국민 프로듀서가 선택한 아이돌 워너원의 강다니엘, 옹성우와 구구단 세정, 나영이 출연해 아이들의 냉장고와 먹방을 선보여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특히 국민 아이돌로 불리는 워너원의 센터 강다니엘은 평소 다이어트에 대한 스트레스를 전혀 받지 않으며, "다 먹고 살자고 하는 짓인데…"라는 나이에 맞지 않는 아재미 가득한 말로 웃음을 줬다. 냉장고를 부탁해 지난주(21일) 방송에서는 육포와 짜장라면을 활용한 레시피를 선보여 초딩입맛 아이돌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냉장고를 부탁해 쉐프는 매운맛에 중독된 강다니엘을 위한 레시피와 옹성우가 반신욕 할 때마다 과자처럼 챙겨먹는 음식이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노래방 성우의 성대모사와 냉장고 가득 찬 구구단의 냉장고가 공개돼 색다른 레시피를 엿볼 수 있다.

냉장고를 부탁해 지난주 편인 183회 시청률은 4.1%(TNMS제공)으로 나타났으며, JTBC2 채널에서 29일 화요일 오후 세시 이십분 재방송될 예정이다.

[팸타임스=김재영 기자]

[F.E TIMES(F.E 타임스)=김재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