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라이프
[월화드라마] tvn '멈추고 싶은 순간 : 어바웃타임'에 숨겨진 뜻과 인물관계도 파악하려면…?
등록일 : 2018-05-28 17:26 | 최종 승인 : 2018-05-28 17:26
김재영
▲tvn 멈추고 싶은 순간 : 어바웃타임 방송장면 (출처= tvn 멈추고 싶은 순간 : 어바웃타임)

[F.E TIMES(F.E 타임스)=김재영 기자] 지난주 월요일(21일) tvn 멈추고 싶은 순간 : 어바웃타임이 첫 방송 후 오랜만에 브라운관에서 만나는 로맨스 물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어바웃타임 1화 줄거리는 사람의 남은 수명을 볼 수 있는 능력이 있는 여자 최미카(이성경)과 MK그룹의 장남 이도하(이상윤)의 운명적인 만남이 그려졌다. 최미카는 다른 사람의 수명뿐만 아니라 자신의 수명이 167일 남은 상황에서 수명시계가 멈추는 것을 발견했다. 그 이유가 이도하 때문이라고 생각해 무작정 당신이 필요하다며 곁에 머무는 등 적극적인 자세를 보여 두 사람의 관계에 사랑의 감정이 싹 틀 것을 예고했다.

어바웃타임은 최미카엘라역 이성경의 어머니인 진라희(나영희)와 미카와 세상 둘도 없는 친구인 전성희(한승연), 이도하의 아버지 이선문(정동환), 도하의 친구이자 주치의인 박성빈(태인호) 등 믿고 보는 배우들이 총 출동한 인물관계도를 살펴볼 수 있다. 우효광이 특별 출연으로 한국 드라마에 출연해 기대감이 높다.

또한, 극 중 뮤지컬 배우 역할을 맡은 이성경은 직접 피아노 연주와 노래를 불러 가창력을 공개하기도 했다.

어바웃타임 본방송은 오늘 밤(28일) 9시 30분 tvn에서 방송될 예정이며, O tvn 채널에서 수요일(30일) 밤 11시 3회가 재방송될 예정이다.

[팸타임스= 기자]

[F.E TIMES(F.E 타임스)=김재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