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라이프
200여 개 회원사 매장이 참여하는 일산가구단지 신혼&입주가구 공동구매 특별 할인전
등록일 : 2018-05-28 18:00 | 최종 승인 : 2018-05-28 18:00
함나연

[F.E TIMES(F.E 타임스)=함나연 기자] 큰 가구단지의 경우 다양한 브랜드와 디자인을 취급하는 가구 매장이 입점해 있어 소비자가 원하는 디자인과 가격대를 비교한 후 합리적인가격으로 입주&신혼 가구를 준비하는 데 좋다.

200여 개 회원사 가구매장과 수입 그리고 국내 가구 브랜드가 입점해 있는 일산가구단지는 가구 공장 직거래 방식과 주문 생산 방식을 통해 각 매장별로 신상품을 빠르게 업데이트함으로써 결혼과 입주를 준비하고 있는 소비자가 원하는 디자인 가구를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조건을 갖추고 있다.

일산가구단지는 2018년 3월에 봄맞이 제6회 가구박람회를 진행함으로써 합리적인 가격으로 원목, 신혼, 모던, 엔틱 가구 등을 구매할 수 있는 할인 행사를 성공적으로 끝마쳤었다. 하지만 5월과 6월에도 신축 아파트와 신축 빌라로 입주를 준비하는 소비자가 많은 만큼 고양삼송지구, 김포한강신도시, 고양원흥지구, 남양주다산신도시 등의 공동구매업체 지정을 통해 자체적인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입주가구 공동구매 할인 행사는 신축아파트 입주자를 위한 할인 행사로 가죽쇼파, 리클라이너쇼파 등과 같은 쇼파 상품과 원목 거실장, 테이블, 책장, 장식장, 저상형침대 등 가구와 관련된 모든 상품을 30%에서 50%까지 할인받고 구매할 수 있는 행사이다.

일산가구단지는 가구 박람회 행사 기간을 놓친 예비신혼부부와 이사를 준비하는 소비자를 위한 할인 행사로 200여 개 회원사 매장에서 진행하는 신혼가구, 입주가구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행사이다.

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은 일산가구단지 협회 사무실로 문의를 하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

[F.E TIMES(F.E 타임스)=함나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