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라이프
"홀푸드 스토리, 국산재료로 만든 국·반찬 '핫딜' 쇼핑하세요"
등록일 : 2018-05-28 16:01 | 최종 승인 : 2018-05-28 16:01
함나연

[FAM TIMES(팸타임스)=함나연 기자] 친환경 전문 브랜드 '홀푸드 스토리'가 5월31일까지 공식 온라인몰에서 핫딜 이벤트를 실시한다.

해당 이벤트에서는 친환경 식품을 최대 50% 할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핫딜 상품으로는 굴, 홍합을 비롯한 해산물부터 성게미역국, 새우육젓 등 반찬류와 케첩, 참기름, 굴소스 등 소스류, 과자, 손만두, 오징어통구이 등 간식류까지 총 82개가 선정됐다.

국산 참새우로 담근 새우추젓은 반값에 판매된다. 새우추젓은 신선한 새우만 엄선해 저온에서 국산 천일염으로 숙성한 젓갈이다. 식감이 부드럽고 짠 맛이 덜해 김장용으로 활용하기 좋다.

즉석 국·탕류 전 제품은 2개 구매 시 1개가 추가로 제공된다. 추어탕, 묵은지찌개, 한우곰탕, 황태탕, 성게미역국, 갈비탕 등 속을 든든하게 채울 수 있는 종류들로 구비했다. 화학조미료를 넣지 않고 국산 재료를 사용해 집에서 끓이는 방식대로 만들었다.

'고소한 참기름'은 품질 좋은 국산 통참깨를 볶아 기름을 짜내는 전통 방식으로 만들었다. 참깻가루만 사용한 제품과 달리, 100% 통참깨만 압착해 진한 참깨의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다.

떡뻥, 퍼프스낵, 곡물롤, 요거트볼 등 아기 간식류는 최대 40%까지 할인이 적용된다. 국산 유기농 재료로 만들어 오직 홀푸드 스토리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프리미엄 제품이다. '처음먹는 유산균퍼프스낵'은 성장기에 필요한 유산균이 함유된 고단백 영양간식이다.

한편 홀푸드 스토리는 '건강한 먹거리 세상을 만들겠다'는 모토로 엄격한 품질관리를 거친 식료품과 생활용품을 판매하고 있다. 핫딜 품목은 홀푸드 스토리 온라인몰의 핫딜 코너에서 확인 가능하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

[FAM TIMES(팸타임스)=함나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