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라이프
한탄강 출렁다리, 산정호수, 골프장...힐링 포천 여행, 식도락 코스는 이동갈비 맛집 '우목정'
등록일 : 2018-05-27 07:10 | 최종 승인 : 2018-05-27 07:10
이건영

[F.E TIMES(F.E 타임스)=이건영 기자] 경기도 포천 명성산 남서쪽 산자락 아래 자리한 산정호수는 포천의 빼놓을 수 없는 명소로 국민 관광지로 인기다. 명성산과 망봉산, 망무봉 등 주변의 작은 산봉우리들이 호수와 어우러져 이루는 절경이 사계절 여행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호숫가에 설치된 수변 데크 산책로에서는 마치 물 위를 걷는 듯한 기분을 만끽할 수 있다. 또한 송림이 울창한 숲길, 붉은빛 적송 아래 평탄하게 닦아진 길은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로나 가족끼리 담소를 나누며 거닐기 좋아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는 산책로로 사랑 받는다.

또한, 산정호수는 놀거리와 즐길 거리도 풍부하게 갖추고 있다. 작은 놀이공원인 산정랜드를 비롯해 오리배 모터보트 체험을 할 수 있고, 조각공원 등 다채로운 문화 공간이 조성되어 서울 근교 나들이 코스로 최적 조건이다.

포천 여행코스를 들자면, 포천 아트밸리를 비롯해 천연기념물 비둘기낭 폭포를 가진 한탄강, 알록달록 화려한 꽃 감상과 함께 향기를 만끽하기에 그만인 힐링 명소 허브아일랜드, 봄의 신록으로 아름다움을 자랑하는 국립수목원, 그리고 최근 유명세를 타고 있는 포천 한탄강 출렁다리까지 다양한 명소들이 곳곳에 즐비하다.

포천 맛집 우목정 수제갈비는 직접 손질하고 포를 떠 육즙과 식감이 남다르다.(사진제공=우목정)

산정호수와 한탄강 출렁다리 그리고 골프장 등 여행객들에게 유명한 포천 맛집으로 이동갈비 전문점 '우목정'이 있다. 수제 생갈비와 양념갈비가 대표적인 인기 메뉴로 최고의 품질과 맛을 인정받으며 미식가들의 발길을 모으는 포천 이동갈비 맛집이다.

포천 우목정은 공장에서 나오는 붙임갈비와는 다르게 직접 손질하고 포를 뜬 수제 갈비라 육즙과 식감이 남다르다. 여기에 참숯 향과 어우러진 깊은 맛이 입맛을 돋우며, 유기농 쌈채소와 밑반찬을 곁들여 취향에 맞게 먹기 좋다.

이외에도 깊고 진한 국물에 갈비가 푸짐하게 들어간 된장갈비뚝배기와 시원한 동치미국수, 냉면 같은 식사류는 갈비와 어울리는 궁합이 좋고 깔끔하고 개운한 후식으로 제격이다. 정갈한 밑반찬은 셀프바를 이용해 원하는대로 가져다 먹을 수 있다.

야외 테라스에서 즐기는 탁 트인 전경 속 운치 있는 외식 자리는 포천 산정호수 맛집만의 매력이다. 아울러 매장이 넓고 쾌적한 분위기라 가족 외식뿐 아니라 단체모임 장소로 이용하기에 좋아 포천 골프장 맛집으로 찾는 이들이 많다. 단체 예약 시에는 무료로 버스를 운행한다.

"화창한 봄날씨를 그냥 보내기 아쉬워 포천 여행 나섰는데 봄을 제대로 만끽하는 기분입니다. 포천이동갈비 맛도 최고구요." 포천 한탄강 출렁다리 맛집으로 추천하는 여행객의 입가에 미소가 가득하다.

 

[팸타임스=이건영 기자]

[F.E TIMES(F.E 타임스)=이건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