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라이프
"품질 좋은 대게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강릉 주문진 맛집 '신대게나라' 식도락 선물
등록일 : 2018-05-26 17:09 | 최종 승인 : 2018-05-26 17:09
이정철

[F.E TIMES(F.E 타임스)=이정철 기자] 따뜻한 봄 날씨가 어느덧 초여름 기온을 보일 정도로 무르익은 요즘이다. 사랑하는 가족, 연인과 주말 여행을 떠날 계획이라면 식도락 코스는 어떨까. 특히 평소 맛보지 못한 산지의 제철 먹거리를 즐기며 떨어진 입맛과 기력을 회복하고, 주변 관광 명소를 둘러보며 추억만들기 인생샷을 남겨보자.

이럴 때 떠나기 좋은 봄철 식도락 여행지라면 강원도 강릉을 빼놓을 수 없다. 동해안 대표적인 항구 도시 강릉은 동해의 별미 대게찜을 비롯해 제철 활어회와 다양한 해산물 먹거리로 식도락 여행객들을 만만족시키는 매력이 풍성한 곳이다.

사진제공=강릉 주문진 '신대게나라'

식도락 여행객들의 강릉 가볼만한 곳 주문진에 간다면 '신대게나라'를 추천할만하다. 선주가 직접 운영하는 곳이라 동해안 대게를 비롯해 랍스타, 킹크랩, 털게, 박달대게 등 품질 좋은 게찜 메뉴를 저렴한 가격에 맛볼 수 있는 장점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커다란 수족관에서 먹고 싶은 대게를 직접 골라 주문하는 재미도 있다. 활어회를 비롯해 물회, 해산물, 튀김, 샐러드 등 풍성한 스끼다시도 강릉 주문진 횟집이 주는 일석이조 즐거움.

"담백한 게찜과 함께 게딱지볶음밥, 게라면 등을 곁들이면 별미에요. 부드러운 식감과 자극적이지 않은 맛이라 남녀노소 누구나 먹기에 부담이 없고, 봄철 떨어진 입맛을 돋워주는 건강식으로도 딱이구요." 단골 고객의 강릉 맛집 추천평이 풍성하다. 경포대, 안목해변, 영진해변 등 강릉 여행코스를 둘러보면서 식도락을 위해 찾기 좋은 위치라는 팁까지.

 

[팸타임스=이정철 기자]

[F.E TIMES(F.E 타임스)=이정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