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라이프
여수 맛집 '나폴리횟집', 밤바다 야경과 함께하는 자연산 회 선보여
등록일 : 2018-05-26 11:00 | 최종 승인 : 2018-05-26 11:00
함나연

[FAM TIMES(팸타임스)=함나연 기자] 전라남도 여수시는 남도 여행지 중에서도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풍부한 곳으로 거론되는 곳이다.

여수는 해양공원, 돌산공원, 케이블카, 여수 돌산대교 등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떠날 수 있는 여행 명소가 다양한데, 그중에서 여수 돌산대교는 밤에 조명이 켜져 여수항의 아름다운 야경과 어우러진 멋진 밤바다를 감상할 수 있어 필수코스로 꼽히고 있다.

여수에서 이뤄지는 수산업은 여수산단의 공업과 함께 여수의 중요한 경제 축으로 자리 잡고 있으며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 넣어주고 있다.

이처럼 활발한 어로 행위를 통한 해산물이 풍부한 여수는 맛의 고장이라는 명성에 걸맞게 맛집도 많기로 알려져 있다. 그중 하나로 꼽히는 곳이 여수 샤브샤브 맛집 '나폴리횟집'이다.

여수 맛집 '나폴리횟집'에서는 신선한 자연산 회를 맛볼 수 있는데, 전망 좋은 2층에 위치해 거북선대교, 하멜등대, 낭만포차, 벽화마을 등이 조망으로 보이고, 저녁에 방문한다면 밤바다야경과 함께 운치 있는 식사를 할 수 있다.

특히 이곳 여수맛집에서는 새조개샤브샤브 및 하모샤브샤브와 더불어 푸짐한 킹크랩과 대게요리도 제공하고 있다. 나폴리횟집의 인기메뉴는 '하모샤브샤브'로, 살이 꽉 찬 대게가 포함되어 있어 푸짐하고 배부른 식사를 즐길 수 있다.

하모사시미는 꼭꼭 씹을수록 육질의 쫄깃함이 느껴지는데, 이곳의 특제소스에 찍어 먹는 것 또한 별미이다.

한편, 나폴리횟집은 여수맛집 중에서도 깔끔하고 세련된 인테리어와 다양한 메뉴 구성으로 인해 데이트코스, 여행필수코스 등으로도 방문 가능하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

[FAM TIMES(팸타임스)=함나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