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라이프
미국수입매트리스, 템퍼매트리스 씰리 에어룸. 케빈앤돈매트리스 5월 마지막 특가할인 및 패밀리프레임 증정이벤트 진행
등록일 : 2018-05-26 11:10 | 최종 승인 : 2018-05-26 11:10
함나연

[F.E TIMES(F.E 타임스)=함나연 기자] 직수입매트리스 전문 매장 케빈앤돈매트리스는 5월 마지막 주 기획 특가전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미국 고급 매트리스 브랜드 씰리, 템퍼매트리스, 스턴스앤포스터, 에어룸 등을 포함하여 케빈앤돈에서 판매되는 14가지 수입브랜드 매트리스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할인율은 제품별로 40~70% 할인된 가격으로 조정된다.

또한 지난 2월 설맞이 이벤트로 한정적으로 진행되었던 케빈앤돈 저상형 패밀리침대 특별 무료증정이벤트가 오는 27일까지 진행된다.

사전예약 후 매트리스 두 개 구매 시 SS+SS, SS+Q, Q+Q 2등 다양한 세트조합이 가능한 기능성 저상형패밀리침대를 증정하며 하단 프레임 원가 이벤트도 진행된다.

케빈앤돈 관계자는 "최근 합리적인 가격의 혼수를 준비하는 신혼부부들과 다산신도시 입주시즌으로 매장을 찾는 분들이 늘고 있다"면서 "5월 마지막주를 맞아 실질적인 가격 할인 및 필요성을 고려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입주민들과 신혼부부를 공략한다는 전략을 내세웠다"고 말했다.

한편 케빈앤돈매트리스는 직수입의 유통구조로 합리적 가격과 다양한 제품의 공급을 목표로 지속적인 확장 발전을 이루고 있는 수입매트리스매장이다.

 100평 규모의 매장에 14가지 수입브랜드, 30여 가지 제품을 전시되어 있으며, 구매 가능 제품 50개 이상이 준비되어 있어 소비자에게 맞춤형 수면 컨설팅과 다양한 제품의 직접 비교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블로그 홈페이지 및 전화문의로 확인할 수 있으며, 방문 시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이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

[F.E TIMES(F.E 타임스)=함나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