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라이프
여름에도 멋지게, HK테일러 여름 맞춤정장 이벤트
등록일 : 2018-05-26 10:30 | 최종 승인 : 2018-05-26 10:30
박태호

[FAM TIMES(팸타임스)=박태호 기자] 맞춤정장 브랜드 HK테일러에서 여름 시즌 정장 준비를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HK테일러는 맞춤정장의 서비스 향상을 위해 직영 제작소를 목동본점에서 직접 운영하고 있는 곳으로, 손바느질 비스포크 공정과 접착식 맞춤정장 제작소를 각각 운영하고 있다.

이벤트로는 비즈니스 정장 두벌 이벤트와 위 아래 따로 매치하는 세퍼레이트 룩의 자켓, 바지, 셔츠 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1% 맞춤 퀄리티의 비스포크 공정의 이벤트도 동시 진행 중이다.

땀이 많이 나는 계절에 대비해 이벤트 원단은 울 100% 위주로 진행된다. 합성 소재의 경우 천연 소재보다 값이 저렴하지만 땀과 열에 위한 원단 변색이 쉽게 올 수 있어 여름 정장으로는 적합하지 않다. 땀 흡수와 열 배출 등의 기능적인 면도 떨어져 여름정장 일수록 소재 선택에 신중해야 된다.

업체 관계자는 "체형보완을 우선으로 생각하는 HK테일러에서 진정한 맞춤정장의 서비스를 경험해보시길 바란다"며 "뛰어난 맞춤제작 기술력을 보유한 맞춤정장 브랜드 HK테일러에서 여름에도 멋진 정장 스타일을 완성하는데 도움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HK테일러는 목동본점, 청담점 외 부천점, 인천송도점, 청주점 등 전국 23개 지점이 운영 중이며 여름 비즈니스 정장 외 맞춤예복 패키지, 오전 방문 고객을 위한 얼리버드 이벤트도 진행된다. 관련 정보는 홈페이지 또는 네이버 HK테일러 대표카페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팸타임스=박태호 기자]

[FAM TIMES(팸타임스)=박태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