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라이프
울산 성남동 맛집 'THE 바베큐캠프', 세련된 비주얼의 음식과 불쇼 볼 수 있어
등록일 : 2018-05-25 21:19 | 최종 승인 : 2018-05-25 21:19
박태호

[F.E TIMES(F.E 타임스)=박태호 기자] '울산'하면 흔히 산업도시의 이미지를 떠올리는 사람들이 많다. 봄여행에 적합한 숨겨져 있는 관광명소들이 많은 곳이기도 하다.

주요 관광지로는 울산 동구 실산해수욕장과 태화강 공원을 비롯해 울산대공원, 간절곶, 대왕암 공원 등이 있다.

울산여행의 즐거움을 높여주는 것 중 하나는 맛집방문이라고 할 수있다. 울산은 가성비 좋은 여러 맛집들이 많이 있다.

그중 독특한 테마를 선보이고 있는 울산맛집 'THE 바베큐캠프'는 캠핑분위기가 낼 수 있는 맛집으로 내부의 인테리어와 불쇼 등이 재미를 더하는 곳이다. 

울산 성남동 맛집으로 알려진 'THE 바베큐 캠프'는 고급스러운 식사가 가능하도록 최상의 재료만을 사용하고 있다. 때문에, 가족모임과 회식 장소 등으로 적합한 곳이다. 

또한, 화려한 비주얼이 특징인 식용 드라이아이스와 매실액기스를 더한 이색소주 '구름주'를 맛볼 수 있다. THE 바베큐 캠프는 울산의 특색있는 분위기와 맛을 즐길 수 있고, 넓고 쾌적한 실내공간을 갖춰, 데이트 장소로도 많은 연인들이 찾고 있는 곳이다. 

울산맛집 'THE바베큐캠프'의 메뉴 및 예약문의는 대표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팸타임스=박태호 기자]

[F.E TIMES(F.E 타임스)=박태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