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라이프
제주도 가구 전문점 '고은가구', 인터넷 배송 시스템 갖춘 서비스 진행
등록일 : 2018-05-25 21:18 | 최종 승인 : 2018-05-25 21:18
함나연

[F.E TIMES(F.E 타임스)=함나연 기자] 최근 가구전문점 트렌드는 소비자가 원하는 제품 스타일에 눈높이를 맞춰 서비스를 진행하는 방향이다.

가구 전문점 한 업체에 따르면 소비자의 니즈를 분석한 결과 개인 개성을 살린 인테리어를 직접 꾸미며 만들고 진행해나가는 홈퍼니싱(Home Furnishing)족이 증가하게 되면서 가구 상품에 대한 판매율이 늘어나고 있다.

이에 따라 제주도 가구 인터넷 배송 전문점 '고은가구'는 최근 제주도에서는 인터넷 배송이 가능한 시스템을 갖춰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가구 도, 소매 및 주문제작 전문 업체인 '고은가구'는 일반소비자가 주 고객이며 대부분 오피스텔에 라텍스 및 침대, 가구 등을 납품하고 있다.

'고은가구'는 제주공항 근처에 위치해 있는데 찾아오는 손님을 위해 2층 매장에는 쇼파와 의자, 테이블, 침대 등을 골고루 갖추어 선택의 폭을 넓힐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이곳에선 천연가죽쇼파 및 인조가죽쇼파를 볼 수 있어 다양성을 가졌고 기존상품의 크기 및 색상 등 주문제작이 가능해 홈퍼니싱족을 위한 안성맞춤 타켓팅도 진행 중이다.

한편 '고은가구' 1층에는 100% 베트남 정품 직수입 천연라텍스 전문매장으로써 둘러볼 수 있다. 템퍼매트리스는 모두 NASA인증 받은 템퍼 소재로 이루어져있으며 사람이 매트리스에 누웠을 때 개인의 체형에 맞게 몰딩되었고 뛰어난 내구성과 통기성, 탄성이 거의 없는 점탄성의 성질 및 몸의 압력을 최소화한 제품이 준비되어 있다.

이 외에도 수명기간이 약 10년인 라텍스와 돌침대, 흙침대 등을 확인해볼 수 있다.

'고은가구' 관계자는 "제주공항 근처 위치해 각 손님들이 찾아오실 수 있도록 편의성을 고려하였으며 제주도 최초로 유일하게 가구 인터넷 배송 가능하기 때문에 인터넷에서 검색 한 뒤 들어오는 주문 건에 대하여 배송을 실시하고 있다"고 전했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

[F.E TIMES(F.E 타임스)=함나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