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라이프
구미 Rice Flower Cake Studio 쑤니케이크, 앙금플라워 원데이클래스 론칭
등록일 : 2018-05-25 21:14 | 최종 승인 : 2018-05-25 21:14
박태호

[FAM TIMES(팸타임스)=박태호 기자] 구미 쑤니케이크 공방이 시즌성 앙금플라워 케이크 개발과 함께 다양한 원데이클래스를 런칭하여 눈길을 끌고 있다.

쑤니케이크(Ssooni Cake) 공방은 앙금플라워케이크는 물론 다양한 베이킹, 키즈베이킹과 화과자와 수제청 클래스를 론칭했다. 모든 과정은 원데이 클래스가 가능하며, 앙금플라워케이크는 다양한 클래스로 운영이 되고 있으며 현실적인 노하우를 전수하고 있다.

석인순 대표는 "본 클래스는 앙금플라워케이크 제작에 대해 합리적인 가격과 다양한 상품을 개발 중이며, 크리스마스, 프로포즈, 상견례 등 조금 더 특별함을 원하시는 고객을 위해 디자인 개발을 하고 있으며, 시간적인 제약으로 취미 활동이 힘든 직장인들을 위해 7시이후 진행되는 취미반을 운영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건강한 식재료, 건강한 음식에 대한 고민과 관심이 많았고, 농업을 천직으로 살아오신 부모님께서 쌀 소비량이 점차 줄어 들어 힘들어 하시는 모습을 지켜봐 오다가 쌀을 이용한 건강한 먹거리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고, 예쁘면서도 맛있기까지 하여 젊은 세대들에게는 트렌디함을 기성 세대들에게는 색다름을 전달 할 수 있는 아이템이라 판단되어 본 클래스를 론칭하게 되었다"라고 말했다.

한편, 쑤니케이크 공방은 구미 상모동에 위치해 있다. 16년간 영양사로 근무한 경력을 갖고 있는 석인순대표는 경력을 기반으로 한 쉽고 즐겁게 배우는 클래스를 오픈할 예정이다.

[팸타임스=박태호 기자]

[FAM TIMES(팸타임스)=박태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