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라이프
전주맛집 '청와삼대', 청와대 조리장 경력 지닌 조리장이 선보이는 품격 있는 요리 맛볼 수 있어
등록일 : 2018-05-25 19:54 | 최종 승인 : 2018-05-25 19:54
박태호

[F.E TIMES(F.E 타임스)=박태호 기자] 청와대 조리장은 국민들의 뜻에 따라 나라일을 맡아보는 국가의 수장인 대통령의 식사를 책임지는 중대한 임무를 수행한다고 볼 수 있다.

전라북도 전주 완산구에는 13대 노태우 대통령부터 15대 김대중 대통령까지 총 3명의 대통령 식사를 책임졌던 청와대 조리장 출신 경력이 있는 요리사의 음식을 맛볼 수 있는 전주맛집이 있다.

전주한옥마을맛집인 '청와삼대'는 정갈하고 깔끔한 음식의 퀄리티와 맛 덕분에 전주시민들은 물론 전국각지에서 관광 오는 외지인들도 찾고 있다.

전주맛집 청와삼대의 주력메뉴는 마늘보쌈으로, 지방이 적고 단백질과 콜라겐 등이 풍부해 건강면에서도 탁월함을 보여 보양식으로도 인기가 높은데, 보쌈김치와 열무김치, 명이나물 등 다양한 밑반찬들과 함께 곁들어 먹는다면 환상의 궁합을 자랑한다.

특히 맛뿐만 아니라 전주맛집 청와삼대는 주인장의 친절한 서비스로도 합격점을 얻고 있고, 분위기가 좋아 회식 등 단체모임 장소로도 인기가 높은 편이다.

더불어 전주시민들과 외지인들이 불편 없이 전주맛집 청와삼대를 찾을 수 있도록 넓은 주차장을 확보했으며, 깔끔하고 쾌적한 인테리어와 편안한 분위기로 인해 식사를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청와대 조리장 경력을 지녀 품격 있는 요리를 선사하고 있는 전주맛집 청와삼대에 대한 보다 상세한 정보와 예약문의에 대한 사항은 업체의 대표전화 혹은 해당 업체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팸타임스=박태호 기자]

[F.E TIMES(F.E 타임스)=박태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