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라이프
아주대 경영대학원, 재학생과 동문·가족이 모두 어우러지는 '한마음 체육대회' 개최
등록일 : 2018-05-25 19:33 | 최종 승인 : 2018-05-25 19:33
박태호

[FAM TIMES(팸타임스)=박태호 기자] 아주대 경영대학원은 지난 5월 13일(일) '2018 한마음 체육대회'를 개최하였다. 본 행사는 아주대 경영대학원에서 매년 개최하고 있으며, 이번 행사는 "아~주 특별한 만남!"을 주제로 재학생과 동문, 가족 등 350여 명이 참석하여 모두 한마음으로 어우러져 화합의 장을 형성하였다.

이번 행사에서는 현재 화두가 되는 4차 산업혁명에 도전하고 기존에 틀에서 벗어나 변화하자는 의미로 도전팀과 변화팀으로 나누어 승패를 떠나 모두가 어울리고 화합할 수 있는 여러 프로그램을 진행하였다. 푸짐한 먹거리와 도시락 등을 준비하여 재미와 동시에 허기도 채울 수 있게 하였다.

더불어 아주대 경영대학원의 자랑 중 하나인 여러 동문회의 관심과 후원을 통해 경품행사인 행운권 추첨을 통하여 참석자들에게 흥미와 재미를 더하였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아이들을 위한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페이스페인팅, 풍선이벤트, 선물 등을 준비하여 참석한 아이들에게 소중한 추억을 가질 수 있도록 하였다.

이날 한 원우는 "동문 상호 간에 따뜻한 우정을 나누며 친목을 돈독히 다지는 희망과 대화합의 장이 되었으며, 동문들이 서로 하나 되어 배려하며 즐겁고 행복한 미소로 하루를 보낸 것 같다"고 소감을 전했다.

재학생과 동문 간의 끈끈한 네트워크를 자랑하는 아주대 경영대학원은 5월 1일부터 6월 11일까지 2018년도 2학기 정시모집을 진행한다. 입학에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아주대 경영대학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팸타임스=박태호 기자]

[FAM TIMES(팸타임스)=박태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