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라이프
일본 후쿠오카 여행코스, 꽉 찬 주말 여행 즐기려면
등록일 : 2018-05-25 16:18 | 최종 승인 : 2018-05-25 16:18
김재영
▲일본 후쿠오카 주말에 즐기는 여행코스 (출처= 게티이미지뱅크)

[FAM TIMES(팸타임스)=김재영 기자] 일본 후쿠오카는 비행기로 약 1시간, 배로 최소 3시간 걸려 제주도만큼 가깝지만 상대적으로 저렴한 비용으로 해외여행을 다녀올 수 있다는 점에서 가성비 여행지로도 알려졌다. 부담 없는 주말 여행 혹은 목,금 휴가로 2박3일 혹은 3박 4일 후쿠오카 자유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항공권부터 여행코스까지 꼼꼼하게 알아보자.

▲후쿠오카 공항에서 버스타는법 (출처=게티이미지뱅크)

후쿠오카 공항에서 시내로 가는 법

후쿠오카는 일본 규슈 지방의 도시로 인천에서 후쿠오카 공항으로, 부산 국제항에서 배로 갈 수 있는 일본 여행지 중 하나이다. 후쿠오카 공항에서 하카타역, 텐진역 등 시내까지는 버스나 지하철, 택시를 이용할 수 있으며 버스를 타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후쿠오카 공항에서 2번 고속버스 타는 곳으로 이동하면 목적지에 따라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후쿠오카 자유여행 가볼만한곳은 (출처=게티이미지뱅크)

후쿠오카 자유여행코스

후쿠오카 여행객들이 꼭 방문하는 자유여행 코스로 ▲후쿠오카 타워가 있다. 후쿠오카 타워 입장료는 800엔으로 여권 지참 시 200엔 할인 받을 수 있다. 모모치해변이 한눈에 보이는 전망대에 올라가 보는 건 어떨까. ▲다자이후 또한 후쿠오카 여행코스로 알려졌다. 다자이후는 후쿠오카시가 아닌 후쿠오카현에 위치해 버스로 이동해야 한다. ▲유후인은 오이타현에 위치한 한적한 시골마을로 일본인들도 피로를 풀기 위해 방문하는 온천 여행지로 알려졌다. 유후인은 후쿠오카시에서 버스로 2시간 남짓 걸리는 거리로, 3박 4일 일정의 여행객이라면 갈만한 곳이다.

▲일본 여행 시 빠질 수 없는 쇼핑 (출처=게티이미지뱅크)

일본 후쿠오카 쇼핑하기 좋은 곳

우리나라에서는 비싸거나 구하기 어려운 제품을 구입할 수 있어 쇼핑의 재미도 쏠쏠한 후쿠오카. 후쿠오카에서 쇼핑하기 좋은 곳은 어디일까. 후쿠오카 하카타역 근처에 위치한 커낼시티는 특이한 건물 디자인과 생활용품부터 패션브랜드까지 원하는 물품을 구입하기 쉽다. 도보 거리에 나카스 포장마차 골목에서는 강가를 배경으로 일본식 포장마차 음식을 맛볼 수 있다. 또한, 텐진역에 위치한 파르코 백화점도 쇼핑 명소로 알려졌다.

[팸타임스=김재영 기자]

[FAM TIMES(팸타임스)=김재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