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라이프
부산 광안리 맛집 '지우횟집', 합리적 가격의 코스요리와 점심특선 제공
등록일 : 2018-05-25 15:28 | 최종 승인 : 2018-05-25 15:28
박상진
▲사진출처=지우횟집

[FAM TIMES(팸타임스)=박상진 기자] 부산은 국내 여행지 중 수요가 높은 지역으로 남녀노소 불문하고 누구나 편안하게 여행할 수 있는 곳으로 여겨지고 있다. 특히나 부산의 여러 관광명소 중 드넓은 바다 위의 아름다운 광안대교를 볼 수 있는 '광안리'는 낮에도 밤에도 끊임없이 여행객과 현지인들이 찾는 부산의 핫플레이스 중 한 곳이다. 

부산에는 싱싱한 회를 맛볼 수 있는 횟집이 즐비하고 있는데, 그 중 '지우횟집'은 싱싱한 활어회와 푸짐한 스끼다시를 합리적 가격으로 제공하는 부산 광안리 횟집으로 잘 알려져 있다.

이곳은 활어 전문점답게 싱싱한 식감을 맛볼 수 있는 회를 제공하고 있다. 더불어 유럽 쉐프로부터 직접 1:1 요리수업을 받고 예쁜 플레이팅을 겸한 연어샐러드나 메로스테이크와 비법소스, 다양한 스끼다시까지 선보이고 있다. 

지우횟집에서는 코스요리도 일품이지만 평일 점심에만 맛볼 수 있는 점심 특선 또한 인기가 좋다.

제철조개죽부터 사시미, 국, 튀김, 계란찜, 회덮밥, 매운탕까지 푸짐하게 제공되며 물회는 계절이 바뀔 때마다 안에 들어가는 재료의 내용물이 달라진다. 또한 내부시설을 넓게 잘 갖추고 있고 절경인 광안대교를 한 눈에 감상이 가능해 맛과 멋을 같이 즐길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지우횟집의 사장님은 대회에 나가 최우수상을 3번이나 수상한 바 있는 이력의 소유자"라며 "사장님의 솜씨가 발휘된 음식들을 광안대교를 배경으로 분위기 있게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여름이 다가오면서 여행을 준비하는 모든 고객들이 지우횟집에서 부산 광안리에서 낭만과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어 가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팸타임스=박상진 기자]

[FAM TIMES(팸타임스)=박상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