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라이프
경기모델문화산업진흥원, 청담i성형외과/피부과 및 치과와 경기도 문화산업 발전 위한 업무협약 체결
등록일 : 2018-05-25 12:55 | 최종 승인 : 2018-05-25 12:55
이정철

[F.E TIMES(F.E 타임스)=이정철 기자] (사)경기모델문화산업진흥원(이사장 이경자)은 의정부 청담i성형외과/피부과(대표원장 석정훈), 청담i치과(대표원장 윤영구)와 경기 북부의 모델 및 문화 산업 발전을 위한 상호업무협약(MOU)을 각각 체결했다고 밝혔다.

17일 진행된 협약식에는 경기모델문화산업진흥원 이경자 이사장, 청담i성형외과 석정훈 원장을 포함한 주요 관계자들이 참여했다. 해당 기관들은 이번 협약을 통해 공동행사, 문화산업 발전을 위한 포괄적 업무협력, 그리고 모델 분야 인적자원의 교류 및 지원, 경기도 문화 공유 사업의 공동 추진 및 홍보 등을 진행하기로 했다.

(좌)청담i성형외과/피부과 석정훈 원장, (우)경기모델문화산업진흥원 이경자 이사장

경기모델문화산업진흥원은 경기 지역의 민간주도형 문화사업의 구심체로서 다양한 모델 분야 신사업 개척을 통해 문화산업의 확산을 도모하고 있다. 아울러 문화산업 전반에 걸쳐 폭넓은 분야에서 인재를 육성하여 시대가 요구하는 콘텐츠산업의 경쟁력을 강화하는 다양한 사업을 펼치고 있다.

청담i성형외과/피부과 및 청담i치과는 의정부시 의정부동에 소재한 성형외과/피부과, 치과 전문 병원으로 환자들이 안심할 수 있는 전문적 메디컬케어 외에도 다문화가정·탈북민 등의 병원 진료 지원을 위해 의정부경찰서와 업무협약을 맺는 등 지역 사회를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활발히 하고 있다.

협약식에 참가한 경기모델문화산업진흥원 관계자는 "이번 업무협약으로 오는 8월 개최되는 경기모델선발대회를 포함하여 다양한 모델 분야 사업이 탄력을 받고, 지역 인재 발굴과 일자리 창출 등 상생과 협력의 뜻깊은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팸타임스=이정철 기자]

[F.E TIMES(F.E 타임스)=이정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