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라이프
캠핑용품 전문 기업 꾸버스, 가정용 바비큐그릴 '다닥그릴' 출시
등록일 : 2018-05-28 10:00 | 최종 승인 : 2018-05-28 10:00
함나연

[FAM TIMES(팸타임스)=함나연 기자] 일상에서 벗어나 자유로움을 느끼기 위해 혹은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기 위해 캠핑을 하는 이들도 부쩍 늘어나고 있다. 뿐만 아니라 굳이 야외로 나가지 않고도 집에서 캠핑 분위기를 즐기고 싶어하는 홈캠핑족들도 늘고 있는데, 이런 트렌드에 맞춰 가정용 바베큐그릴 등의 캠핑용품 들도 덩달아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다.

2006년 국산 백탄 참숯을 야외에서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판매를 실시한 캠핑 바베큐 전문 기업 꾸버스가 최근 홈캠핑 트렌드에 발맞춰 가정용 바베큐그릴 다닥그릴을 출시했다. 가성비 높고, 설치가 쉬우며, 보관과 이동이 용이한 제품이다.

다닥 바베큐그릴은 펼치는 것만으로도 설치가 가능하고 약 2kg으로 부피가 작아 설치 및 보관이 편리하다는 평을 받고 있다. 가볍고 위생적인 스테인레스로 만들어져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아랫쪽에 있는 구멍으로 숯의 열기 또한 오랫동안 보존된다. 테이블 위에 올려두고 사용이 가능하여 실내는 물론 실외 등 다양한 장소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일반인들도 집에서 혹은 여행을 다니며 쉽고 빠르게 바베큐그릴 다닥그릴로 숯불 직화구이를 즐길 수 있게 된 것이다.

꾸버스 정연수 대표는 "3-4인의 가족이 집안에서 특별한 분위기를 내며 숯불 직화구이를 즐길 수 있을 뿐 아니라 실외에서, 여행지에서도 활용도 높고 가성비가 좋은 바베큐그릴을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고 말하며 "현재 여름휴가철 맞이 이벤트부터 다양한 그릴행사도 진행 중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자세한 정보는 꾸버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

[FAM TIMES(팸타임스)=함나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