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라이프
일산킨텍스 미용실 "이가자헤어비스" 디자이너 '훈 실장'의 봄, 여름 펌, 컬러링 앤 커트
등록일 : 2018-05-24 18:58 | 최종 승인 : 2018-05-24 18:58
함나연

[F.E TIMES(F.E 타임스)=함나연 기자] '이가자 헤어비스' 일산킨텍스 홈플러스점의 훈 실장은 2018년 S/S 컬러 트렌드를 미국 색채 전문회사 펜톤 컬러를 예를 들어서 설명한다. 미국 색채 전문회사 '펜톤'은 2018년 S/S 트렌드 컬러로 체리 토마토, 팰리스 블루, 애쉬 로즈, 나일 그린, 메도우락 등 TOP 12가지 패션 컬러로 선정하였다. 

이 중 2018년의 컬러 '울트라 바이올렛(Ultra violet)은 독창성과 창의력, 미래를 내다보는 예지력을 의미하며 울트라 바이올렛을 포함해서 TOP12 컬러는 옷이나 신발, 가방, 화장품으로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컬러인데, 여기에 어울리는 헤어컬러가 라벤더 그레이 컬러다. 모델의 머리, 아래부분에 탈색을 한 후, 라벤더 그레이 컬러를 자연스럽게 그라데이션하여 모델의 얼굴을 더 밝게 만들면서 시원하고도, 세련된 느낌을 줄 수 있다.  

대화 미용실 이가자헤어비스 일산킨텍스 홈플러스점의 훈 실장은 십여년의 경력과 노하우로 본인만의 커트스타일과 스타일링으로 고객 한 분, 한분에게 맞는 헤어스타일링을 찾아내고 있다. 대화 미용실 이가자 관계자는 "훈 실장은 트렌드에 따라 바뀌는 고객들의 니즈에 부응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연구하는 헤어디자이너"라고 말한다. 

고객에게 행복과 힐링을 선물하고 싶다고 밝힌, 이십년 연륜과 경력의 이가자헤어비스 일산킨텍스 홈플러스점의 황지선 점장은 직원간의 단합과 사랑이 고객에게 전달된다는 신념으로 백민재 매니저와 함께 접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십년 경력의 헤어 장인의 정신과 기술을 보여주는 조수경 점장의 손길 또한 이가자헤어비스 일산킨텍스 홈플러스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털털함과 친절, 진지한 기술력의 이은조 실장, 클래식하면서도 엣지있는 김태희 실장 또한 양질의 헤어서비스를 제공한다. 외에도 고객들의 피로를 해소해주는 힐림 샴푸와 스타일링 연출해주는 하종현, 김소은, 오수민 인턴사원은 고객들과 소통할 수 있는 창구를 항시 마련해주고 있다.     

이가자 관계자는 "이가자헤어비스는 고객 한분 한분들에게 개성을 찾아드리고, 하루하루 바쁘게 사는 현대인들에게 잠시라도 힐링할 수 있는 공간이 되고 싶다"고 말했다. 이가자의 다짐과 약속이라는 스페셜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은 최상의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고, 충분한 상담을 통해 스타일링이 실시되기 때문에 고객의 숨겨진 개성을 끌어내 세련된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다. 

한편, 6월~8월에는 한시적으로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일정시간의 이벤트로 모팅펌 30%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금요일에 뿌리염색을 제외한 헤어 컬러링데이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한다.

대화 미용실 이가자헤어비스 일산킨텍스 홈플러스점은 전화를 통해 예약 문의 및 상담이 가능하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

[F.E TIMES(F.E 타임스)=함나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