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라이프
[국내당일여행] '경기도 가볼만한곳' 찾고 있다면? 5월에 가야할 '가평 가볼만한곳' 추천 명소 확인
등록일 : 2018-05-24 17:24 | 최종 승인 : 2018-05-24 17:24
소윤서
▲쁘띠프랑스 등 국내 당일 여행지로 좋은 가평 가볼만한 곳(출처=한국관광공사)

[F.E TIMES(F.E 타임스)=소윤서 기자] 서울 근교 국내 당일 여행지로 경기도 가볼만한 곳을 찾고 있다면 접근성이 뛰어난 가평 가볼만한 곳을 주목하자. 아침고요수목원 외에도 제이드가든, 쁘띠프랑스, 자라섬, 에델바이스 등 아기자기한 인생샷 스팟이 많아 데이트코스는 물론 주말 아이들과 가볼만한 곳으로도 적합한 가평 추천 명소를 소개한다.

▲가평 쁘띠프랑스(출처=한국관광공사)

가평 쁘띠프랑스

동화 속 어린왕자 마을에 온 듯 한 착각을 불러일으키는 쁘띠프랑스는 프랑스의 문화나 공연을 즐길 수 있는 국내 유일 프랑스 문화마을로 주말 아이들과 가볼만한 곳으로 추천한다. 연중무휴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되며 각종 TV프로그램의 촬영지로도 유명해 촬영 스팟을 찾는 재미가 쏠쏠하다. 지중해 연안을 연상케 하는 산책로 또한 쁘띠프랑스에서만 즐길 수 있는 관광 명소다.

▲가평 자라섬 오토캠핑장(출처=한국관광공사)

가평 자라섬

북한강에 유유히 떠있는 자라섬은 유명 관광 명소인 춘천 남이섬과는 달리 비교적 관광객이 많이 찾지 않는 여행지로, 여유를 느끼고 싶은 커플이나 가족에게 적합하다. 강가를 따라 펼쳐진 수변도로 주변으로 꽃과 나무가 심어져 있어 지친 일상에 활력을 불어넣어 줄 수 있는 자연휴양지로 최근 각광받고 있다. 자라섬 입장료는 무료지만 자라섬 오토캠핑장을 이용할 경우 별도의 비용이 발생한다.

▲가평 에델바이스(출처=한국관광공사)

가평 에델바이스

가평 글램핑, 가평 펜션, 가평 풀빌라에서 묵었거나 가평 빠지에서 수상 레저를 즐기고 돌아오는 길에 들르면 좋은 가평 에델바이스는 스위스의 작은 마을을 모티브로 지어진 테마파크다. 아름다운 스위스 건축물과 풍경, 여러 가지 박물관, 테마관, 갤러리, 포토존, 트릭아트 등을 운영해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가득한 명소로 가평 에델바이스 입장료는 성인 기준 만 원대다.

[팸타임스=소윤서 기자]

[F.E TIMES(F.E 타임스)=소윤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