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라이프
국제문화인재개발협회 '영어말하기대회', 전국 영어학원 눈길 끌어
등록일 : 2018-05-23 19:36 | 최종 승인 : 2018-05-23 19:36
박태호

[F.E TIMES(F.E 타임스)=박태호 기자] 오는 6월 9일 '코리아 인재발굴 영어말하기 대회'가 국제문화인재개발협회 주관으로 개최된다.

이번 '코리아 인재발굴 영어말하기 대회'는 글로벌시대 미래의 리더로 만들기 위한 인재발굴을 목표로 한다. 학원단위 참가신청이 늘어나면서 많은 영어학원에서 참가의사를 밝히고 있다.

이번 대회에서는 나라사랑, 문화사랑, 환경보호, 남북 평화와 통일을 위한 우리의 노력 등의 주제로 대회가 치러진다. 외국인학교 재학생과 외국에서 1년 이상 거주 경험이 있는 학생은 별도로 구분하여 대회의 형평성을 맞췄다.

'코리아 인재발굴 영어말하기 대회'에 참가한 참가자에게는 수상에 따라 영,미주립대학교 방문의 기회나 영어를 통한 자원봉사 그리고 민간 외교관 활동의 기회가 주어진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특별선물을 증정하고, 모든 수상자에게는 국제인재개발협회에서 주관하는 '해외캠프' 참가 시 50만 원 상당을 지원하는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안기선 교육담당 이사는 "이번 대회를 통해 21C무한 경쟁에서 우리 학생들의 자신감 고취와 세계문화 체험의 기회를 제공한다"며, "영어말하기 대회는 우리 학생들이 영어공부에 대한 중요성과 흥미를 갖게 될 수 있는 기회의 장이다"라고 말을 이었다.

'코리아 인재발굴 영어말하기 대회'는 6월 9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가 가능하다.

[팸타임스=박태호 기자]

[F.E TIMES(F.E 타임스)=박태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