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라이프
에이바자르, 가수 김재중이 촬영한 신제품 'LED 링크림' 화보 공개
등록일 : 2018-05-23 19:30 | 최종 승인 : 2018-05-23 19:30
박태호

[F.E TIMES(F.E 타임스)=박태호 기자] 네이버 웹 예능 '포토피플 시즌2'에 포토그래퍼로 출연중인 가수 김재중이 데일리 셀프케어 코스메틱 브랜드 에이바자르의 신제품 화보 촬영에 참여했다.

김재중은 최근 에이바자르의 전속 모델인 프리스틴 '결경', 우주소녀 '성소', 이달의 소녀 '희진'과 함께 에이바자르의 스마트 뷰티 제품인 'LED 링크림' 광고 화보에 도전하는 에피소드 촬영을 마쳤다.

에이바자르에서 새롭게 출시한 LED링크림은 뷰티 디바이스와 NO실리콘 크림을 결합한 스마트 뷰티 제품이다.

뚜껑에 장착된 링모양의 어플리케이터가 이온포토레시스, LED빛케어, 미세진동을 만들어내 NO실리콘 크림과 함께 사용하면 흡수를 높이고, 에스테틱에서 관리 받은 듯한 효과적인 홈케어를 가능하게 돕는다.

특히 실리콘을 사용하지 않은 NO실리콘크림은 에이바자르에서 직접 개발했으며, 본품과 리필용 크림을 따로 구입할 수 있게 했다. 미백 효과를 주는 옐로우LED크림, 탄력을 주는 레드LED크림, 수분을 공급해주는 블루LED크림 3종으로 출시된다.

한편, '포토피플'은 가수 김재중 등 출연자들이 포토그래퍼로 거듭나는 도전을 그린 프로그램으로 이달 중 시즌 2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원년 멤버인 김재중, 조세호 외에 인피니트의 남우현, 배우 이태환 등의 멤버들이 새롭게 포토 크루로 합류하면서 방송 전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팸타임스=박태호 기자]

[F.E TIMES(F.E 타임스)=박태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