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라이프
건대미용실 한결헤어 24시운영, 염색, 탈색무료이벤트서비스
등록일 : 2018-05-23 19:18 | 최종 승인 : 2018-05-23 19:18
함나연

[FAM TIMES(팸타임스)=함나연 기자] 5월이 어느덧 지나가고 6월이 다가오는 요즘, 밝은컬러인 애쉬그레이, 핑크 등 탈색시술 두 번 이상 필수인 컬러를 원하는 고객들이 느는 추세다.

이러한 탈색 시술은 가격적인 부담과, 머릿결 손상에 대한 부담이 큰 것이 사실인데, 이런 부분을 해소하기 위하여 건대머리잘하는곳 중 하나로 꼽히는 한결헤어가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앞서 이야기 한 대로 밝은컬러로 염색을 하기 위해선 두 번의 탈색이 필요한데, 한결헤어에서는 탈색 2회시 1회를 무료로 제공한다.

그리고 모발손상을 줄일 수 있는 르미네상스클리닉을 50%까지 할인하여, 탈색에대한가격부담과 손상케어비용까지 한 번에 절감시켜주는 이벤트를 제공 하고 있다.

한결헤어 관계자는 "모발손상방지와 가격부담뿐 아니라 늦은시간대에만 시술이 가능한 고객들의 편의를 위하여 새벽 1시까지 운영하여 건대24시미용실로도 알려져 있다.

또 주차문제로 불편했던 고객들을 위해 주차공간도 마련하여 최대한의 서비스를 제공하려 노력하고 있다"고 전하였다.

한편 한결헤어는 건대남자미용실로도 이름을 알려, 커플들의 발길을 끌고 있다.

한결헤어의 시술견적이나 상담을 원할 시 '건대한결헤어'를 검색하면 자세한 상담과 만족할 수 있는 시술을 받아 볼 수 있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

[FAM TIMES(팸타임스)=함나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