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라이프
깨끗한 바다와 이국적인 풍경 볼 수 있는 '남해 가볼만한곳' 확인하려면…
등록일 : 2018-05-23 17:44 | 최종 승인 : 2018-05-23 17:44
김재영
▲남해는 깨끗한 바다로 유명하다 (출처= 게티이미지뱅크)

[F.E TIMES(F.E 타임스)=김재영 기자] 깨끗한 바다와 독일마을이 있어 이국적인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남해는 숨겨진 국내여행지이다. 해수욕장이 많은 동해와 사람 많은 서울을 피해 국내 여행을 원한다면, 남해 가볼만한곳을 확인해보자. 남해여행코스와 먹거리를 소개한다.

▲남해의 대표 여행코스인 독일마을 (출처=게티이미지뱅크)

남해 가볼만한곳

남해 하면 '독일 마을'이 생각날 정도로 남해 대표 관광지로 자리매김한 남해 독일마을은 1960년대 가난을 이겨내고자 독일로 떠났던 파독 광부와 간호사들이 귀국 후 정착한 마을로 실제 교포 39가구가 거주 중인 곳이다. 깨끗한 거리와 독일에 온 듯한 건물, 맥주까지 즐길 수 있어 색다른 국내여행지이다. 남해 금산에 위치한 보리암은 아름다운 일출로 알려졌으며 한려해상 국립공원까지 보이는 곳으로 자연 경관을 감상하기 좋은 여행지이다.

▲체험 활동 가능한 남해 여행 코스 (출처=게티이미지뱅크)

아이들과 가볼만한 남해 여행코스

남해 독일마을 이외에도 자투리땅을 계단 모양으로 가꿔 농사짓는 다랭이 마을과 양을 직접 사육하는 양모리학교는 아이들과 가볼만한 여행지로 꼽힌다. 또한, 다양한 테마공원으로 운영되는 남해 원예예술촌은 예쁜 카페와 어린이를 위한 체험프로그램이 있어 휴식과 산책 여행지로 알려졌다. 일상에 지친 여행객이라면 남해 편백자연휴양림에서 산림욕을 해보는 것은 어떨까. 한려해상공원 북쪽 해발 681m에 위치한 휴양림에서 피톤치드를 마실 수 있다.

[팸타임스=김재영 기자]

[F.E TIMES(F.E 타임스)=김재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