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라이프
온천 리조트가 가득한 하코네 여행...당일치기로도 좋아
등록일 : 2018-05-23 13:22 | 최종 승인 : 2018-05-23 13:22
위아람
▲하코네 온천(출처=플리커)

[F.E TIMES(F.E 타임스)=위아람 기자] 하코네는 온천을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유명한 도시다. 풍부한 자연환경으로 둘러싸인 하코네에서는 꽃과 식물, 단풍과 눈 등 사계절에 따라 변하는 자연을 즐기는 축제가 다양하게 열린다.

▲하코네 가든(출처=위키미디어 커먼스)

하코네 당일치기 여행

하코네로의 당일치기 여행은 잊을 수 없는 수많은 가능성과 멋진 모험을 제공한다. 하코네의 온천 외에도 미술관, 해적선을 즐기는 것이 가능하다. 하코네에는 재미있게 목욕을 할 수 있는 온천 테마 파크 유네순이 있다. 일본의 상징이자 가장 높은 산이 후지산을 여행하는 재미도 빼놓을 수 없다. 하코네 당일치기 여행은 수많은 온천 리조트를 즐기기에 충분하다.

▲호텔 오카다(출처=위키피디아)

하코네 레스토랑

밖에서 음식을 먹는 것을 좋아한다면 하코네 식당에 가봐야 한다. 특히 일본에 있는 동안 중국 음식을 먹고 싶다면 후쿠만에 가는 것을 추천한다. 하코네에서 괜찮은 레스토랑으로는 카단이 있다. 고급 숙박시설이자 연인들이 즐겨 찾는 식당이다. 지중해, 유럽, 서양 음식을 먹고 싶다면 오카다 호텔의 스카이 라운지를 방문하는 것이 좋다. 일본 정통 요리는 요시이케에서 맛보면 된다.

▲하코네는 온천으로 유명한 도시다(출처=위키미디어 커먼스)

하코네 온천 즐기기

하코네에서 가장 편안한 온천에서 상쾌한 목욕을 하는 것만큼 좋은 경험도 없다. 하코네의 온천 물은 치유 능력으로 유명하다. 사랑하는 사람이나 가족과 함께 온천 리조트를 방문해서 몸과 마음을 쉬게 할 필요가 있다. 하코네의 리조트는 모든 방문객의 요구에 부합하는 훌륭한 시설을 자랑한다.

▲하코네 오픈 에어 뮤지엄(출처=플리커)

하코네의 관광명소

온천에서 박물관까지 하코네는 멋진 관광지를 많이 가지고 있다. 미술을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하코네 오픈 에어 박물관이 이상적인 방문지다. 고대에 일어난 화산 폭발로 생긴 카나가와 현의 아시호는 아름다운 자연과 어우러져 있다. 하코네 유모토 온천 주변에는 기념품 가게가 즐비해서 매일 많은 방문객을 끌어들인다.

▲하코네 프리패스 버스(출처=위키미디어 커먼스)

하코네 여행 비용

도쿄에서 하코네까지 여행하는 것은 매우 편리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할 수 있다. 하코네 프리 패스를 이용하면 2~3일 동안은 제한 없이 하코네를 오가는 거시 가능하다. 2일권은 5만원 정도 하고 3일권은 5만 6천원 정도 한다.

▲하코네 토잔 기차(출처=위키미디어 커먼스)

하코네 프리패스

하코네 프리패스를 이용하면 교통 수단을 이용할 때 굳이 거리를 계산하지 않아도 된다. 하코네 토잔 철도, 하코네 토잔 버스, 오다큐 버스를 제한 없이 이용할 수 있다. 하코네 주변을 둘러보고 싶다면 하코네 프리패스를 사는 게 좋다. 오다큐선 어느 역에서나 구매하는 것이 가능하다.

[팸타임스=위아람 기자]

[F.E TIMES(F.E 타임스)=위아람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