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라이프
온천과 맛집이 풍부한 가고시마 여행...역사와 전통 살아있어
등록일 : 2018-05-23 13:21 | 최종 승인 : 2018-05-23 13:21
위아람
▲가고시마의 풍경(출처=게티이미지)

[FAM TIMES(팸타임스)=위아람 기자] 가고시마는 독특한 자연환경을 갖춘 휴양지다. 규슈 지역에서 최대 면적을 자랑하는 가고시마 현의 주요 관광지는 사쿠라지마 등 활화산과 이부스키 온천, 유네스코에 등록된 야쿠시마 등이다.

▲큐슈 미야자키의 해안가(출처=게티이미지)

가고시마 정보

가고시마는 후쿠오카현의 현청 소재지로 규슈의 최남단 주요 도시다. 온화한 기후, 야자나무가 늘어선 거리 때문에 종종 나폴리에 비교된다. 가고시마는 일본에서 가장 친절한 도시로 뽑힌 적이 있다.

▲시마즈번의 영웅(출처=위키미디어 커먼스)

가고시마의 역사 보전

가고시마는 1803년부터 1867년까지 전국 시대에 사쓰마 번의 영토였다. 이 지역은 시마즈 가문에 의해 29세대 동안 지배됐다. 이 도시는 태평양 연안의 다양한 국가들과 역사적으로 교류가 깊다. 가고시마의 역사와 전통을 보여주는 2,500개의 공식 지정 문화재가 있다.

오늘날 많은 문화 시설이 도시 자산의 활용과 보존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

▲니세코 고시키의 온천(출처=핀터레스트)

가고시마 관광명소

아름다운 정원과 역사적인 신사, 세계적인 수준의 박물관과 웅장한 유적지는 가고시마 주요 명소다. 가고시마는 해안가에 활화산을 가지고 있으며 온천으로 유명한 도시이기에 자연의 경이로움을 십분 경험하게 된다. 우산 태우기 축제나, 불의 섬 축제 같은 가고시마의 주요 축제는 화려하고 활기차서 매년 전 세계의 관광객을 끌어모은다.

▲가고시마 공항(출처=위키미디어 커먼스)

가고시마 교통편

가고시마는 교통편이 편리해서 스트레스를 받지 않고도 방문하는 것이 가능하다. 이 도시는 규슈와 야쿠시마 섬으로 가는 교통 중심지다. 이 도시에 방문하는 방법은 여러 가지다. 대만, 서울과 연결된 가고시마 공항이나 일본 주요 도시로 가는 국내선을 이용하는 방법이 있다. 페리선, 기차, 버스로 가고시마에 가는 방법도 있다.

▲가고시마 주오 선(출처=위키미디어 커먼스)

가고시마 호텔의 높은 수준

가고시마 중앙 역 근처에는 호화로운 시설을 자랑하는 숙박시설이 많이 있다. 손님의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다양한 편의를 제공하는 공항 근처 호텔에 머무는 것도 좋다.

▲샤부샤부 요리(출처=게티이미지)

가고시마 레스토랑

가고시마에는 일식을 맛볼 수 있는 많은 음식점이 있다. 부드러운 쿠로부타 돼지고기를 먹으려면 주안 추오역 서쪽 출구로 가면 된다. 샤부샤부 고기를 얇게 썰어서 맛있고 다시마 육수의 풍미가 일품이다.

군침 도는 쿠로부타 돼지 고기 요리를 주문할 수 있는 유명한 식당으로는 쿠로부타 레스토랑이 있다. 30년 넘게 운영됐고 국내외 손님에게 달콤한 음식을 제공한다.

유씨 5대점은 관광객이 좋아하는 식당이다. 다른 식당에서는 찾을 수 없는 200여 가지가 넘는 가고시마 요리를 제공한다. 또 멋진 점심 세트를 즐길 수 있는 쿠로카스테이 레스토랑도 빼놓지 말아야 한다.

이 도시에서 인기 있는 식당 중 하나는 이치니안 덴몬칸 지점이다. 사랑하는 친구들과 함께 여행하면서 완벽한 지방질의 샤부샤부를 맛볼 수 있다.

가고시마를 여행하는 동안 탐험할 만한 곳이 많이 있다.

[팸타임스=위아람 기자]

[FAM TIMES(팸타임스)=위아람 기자]